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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푸드 신드롬…해외 전용제품도 뚝딱 [이슈플러스] 2021-01-20 17:58:52
끌면서 단숨에 베트남 쌀과자 시장 2위에 올랐는데요. 지금은 역수입돼 `구운쌀칩`이란 이름으로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앵커>지난해 K푸드가 세계인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한 해 였다면, 올해는 매출신장이 본격화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세계식품시장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미국에서, 국내...
오리온 초코파이 및 쌀과자 안(An) 베트남 입맛 잡았다..11월까지 매출 2천5백억원 넘겨 [KVINA] 2020-12-19 13:53:05
또한 오리온의 현지 공략상품으로 내놓은 쌀과자 안(An)도 쌀과자 시장에서 수위를 달리고 있다. 현지 크고 작은 슈퍼마켓에서 크게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오리온 제품들은 베트남 간식시장에서 꾸준히 매출을 늘리고 있다. 조상에 대한 예를 우선시 여기는 베트남인들은 제사상 위에 초코파이를 올리는 일은 이제 흔한...
오리온, 베트남 누적 매출 2조…`현지화 전략`에 연평균 9% 성장 2020-12-17 10:45:58
1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에는 쌀과자, 양산빵 등 새로운 상품군을 내놓으며 신성장 동력을 마련했다. 안전한 물에 대한 현지 수요에 맞춰 올해 5월부터 `오리온 제주용암수` 판매를 본격화하며 베트남 음료시장에도 진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확고한 제품 경쟁력과 신성장 동력을 지속 확보해 베트남 법인을 중국 법인과...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네이쳐 그레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기농 툭탁야채 2020-12-07 19:19:00
현미, 찹쌀 등), 유기농 쌀과자(스틱과자, 퐁과자)를 선보여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과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3년 연속(2018~2020)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네이쳐 그레인의 인기 비결인 유기농 툭탁야채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유기농 야채로 아이의 건강에 좋은 이유식을 만들거나, 온...
대만, 中 '독립분자 블랙리스트' 추진에 맹비난…"악랄 행동" 2020-11-19 09:43:35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중국 본토에서도 쌀과자로 유명한 식품 그룹인 왕왕그룹 총수인 차이 회장은 중톈신문 외에도 중국시보 등 대만에서 여러 친중 성향 미디어를 운영하는 '미디어 재벌'이기도 하다. 대만 일각에서는 그가 거느린 미디어들이 중국의 대만 여론전에 활용되고 있다고 비판하는 이들도 있다....
오리온, 창사 이후 3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천78억(종합) 2020-11-09 17:32:15
법인의 매출은 18.2%, 영업이익은 23.2% 증가했다. 현지 대표 제품인 쌀과자 '안'은 9월 새로 나온 가츠오부시 맛이 인기를 끌며 3분기 매출이 70억원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3분기에 출시한 '초코파이 요거트', '포카칩 에그요크' 등 파이·스낵 신제품으로 고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세계인 입맛 잡은 오리온, 3분기 실적 중 '역대 최대' 2020-11-09 17:06:33
만든 쌀과자 ‘안’과 양산빵 ‘쎄봉’이 많이 팔렸다. 러시아에서도 초코파이와 비스킷 제품이 잘 팔려나가면서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6.1%, 46.2% 늘었다. 국내 시장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6.4%, 2.7% 증가했다. 온라인 전용 대용량 모델과 단백질 드링크 ‘닥터유’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리온은...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078억…"창사이래 최고" 2020-11-09 14:49:03
및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으로 진행한데다, 쌀과자와 양산빵 등 신규 카테고리의 고속 성장이 매출과 영업이익을 쌍끌이 했다. 실제로 현지에서 인기몰이 중인 쌀과자 `안`(An, 安)은 지난 9월에 새롭게 출시한 가츠오부시 맛도 흥행에 성공하며 3분기 매출액 약 70억 원을 기록했다. 양산빵 `쎄봉`(C`est Bon) 역시 아침...
'감자빵'으로 사흘 만에 악덕기업 된 파리바게뜨를 위한 변명 2020-10-13 16:28:11
'초코파이'나 '쌀과자', '쑥떡'처럼 일반명사가 결합된 이름이고, 흔한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기 때문에 자신만의 고유 특허라고 보기 어렵다는 논리다. 한 감자 농가는 "농촌 경제를 돕고자 했던 기업의 '선의'가 퇴색된 게 유감"이라고 했다. 평창은 국내산 감자의 30%를 재배한다. 연간...
경기도, 오는 23일까지 '착착착 추석 특별전' 열어 2020-09-07 10:18:57
금쌀과자 종합 선물세트, 메리넛 견과류 4종 고급 선물세트 등도 싼 가격에 판매한다. ‘착착착’은 민선7기 경기도가 사회적 가치 생산품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착’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 상품을 ‘착’한 소비자에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경기도 사회적 가치생산품의 공식 공동 브랜드다. ‘착착착’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