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크라 아동병원 때린 러 순항미사일에 서방 부품 들어간 듯" 2024-07-10 19:40:09
"우크라 아동병원 때린 러 순항미사일에 서방 부품 들어간 듯" FT "이중용도 제품 미사일 제조 전용…中 등 경유해 반입" 러는 "병원 노려 쏜 것 아니다" 주장…유엔은 '직접 타격' 무게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 우크라이나 최대 아동병원에 내리꽂혀 다수의 인명피해를 낸 러시아 미사일이 서방제 부품으로...
"유조차를 세척도 없이 식용유 운송에 투입"…中 발칵 2024-07-10 17:53:37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분유를 먹은 아동들이 사망했던 2008년 멜라민 파동 이후 최대 식품 안전사고라고 주장한다. 소셜미디어에는 '이제는 식용유 사러 홍콩으로 가야 할 판'이라는 글이 넘쳐나고 있다. 보도에 거론되지 않은 다른 식품회사들은 자사가 제품 운송에 유조차를 쓰지 않는다고 해명하는...
성수기 코앞인데…'유통공룡' 판촉비·인력 감축 2024-07-07 18:13:28
정장(-7.2%) 아동·스포츠(-3.6%) 잡화(-2.6%)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대형마트에서도 가전·문화(-19.1%) 스포츠(-14.2%) 등 비식품 부문이 모두 매출이 줄었다. 유일하게 성장세를 기록한 식품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최근 GS25, CU 등 편의점들은 1~2인 가구를 노리고 소용량 정육·신선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수 있는 제품이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포츠웨어 분야에서는 미국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 스위스 브랜드 온(On)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안다르, 젝시믹스가 약진 중입니다. 결국, 이들에게 시장 점유율을 빼앗긴 나이키 실적은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 파리 올림픽부터 회복?…내년까지 우울 내년...
로보티즈, 아파트서 자율주행로봇 테스트…코스포는 전북과 렵력[Geeks' Briefing] 2024-07-05 10:05:47
총 150여명이 참여한다. 솔리브벤처스,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와 MOU 체결 솔리브벤처스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와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솔리브벤처스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와 개발 중인 아이 발달 관리 서비스 '키우미'와 CES 2024 혁신상을 수상한 'Peel &...
이케아 코리아, 세이브더칠드런과 세번째 아동쉼터 개선 사업 2024-07-04 10:07:25
아동 쉼터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2021년부터 학대 피해 아동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쉼터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해왔다. 올해 사업으로 지난 3∼6월 지역...
태국, 과자·음료 광고 규제 추진…"아동 비만 급증 원인" 2024-07-03 14:54:32
아동 비만 급증 원인" 정부, 식품음료마케팅규제법안 마련…AI 기반 SNS 광고 등 통제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태국이 아동 건강 보호를 위해 과자와 음료 등에 대한 광고 규제에 나선다. 3일 방콕포스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태국 보건부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과자와 음료에 어린이들을 빠지게 만들려는...
하이브 "지난해 온실가스 관리 체계 고도화·292억 현금 배당" 2024-07-01 09:16:10
차원의 노력도 보고서에 담겼다. 빅히트 뮤직과 방탄소년단은 세계 아동·청소년의 마음 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 이니셔티브'를 지원했다. 2017년부터 이어온 'LOVE MYSELF'의 캠페인의 두 번째 파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세븐틴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 교육 불평등과 양극화...
하이브,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3가지 목표 수립 2024-07-01 09:11:03
노력도 보고서에 담겼다. 빅히트 뮤직과 방탄소년단은 세계 아동·청소년의 마음 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 이니셔티브'를 지원했다. 2017년부터 이어온 'LOVE MYSELF'의 캠페인의 두 번째 파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세븐틴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 교육 불평등과 양극화 해소...
"1만2천명이 달렸다"…LG전자, '릴레이 챌린지 런' 기부 2024-06-28 10:00:00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에 나섰고, 지난 3월에는 장애인 자문단과 협력해 'LG 컴포트 키트'를 출시한 바 있다. 또 지난해부터 발달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일상에서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 도서를 무상 배포하는 '가전학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