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 아모레몰' 론칭…온라인몰 확대 2023-01-10 11:35:40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 아모레몰'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년간 실적이 부진한 중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철수하고 T몰, 징동(JD), 브이아이피닷컴 등 온라인몰로 판매를 전환해왔다. 글로벌 아모레몰은 중국을 비롯해 북미, 중동, 유럽 등 61개국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할...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팝업스토어를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광장에서 운영한다. 총 330㎡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토끼 의상을 입은 3m 크기의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벨리곰 굿즈숍, 벨리곰 엽서에 새해 소망을 적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패션·뷰티업계도 토끼를 놓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계묘년 새해 밝았다…`토끼 마케팅` 나선 유통가 [뉴스+현장] 2023-01-02 19:16:36
손잡고 특별 에디션을 내놓았다. 협업 상품은 맨투맨 티셔츠, 니트 베스트, 점퍼 카디건, 양말, 브로치, 스카프 등으로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테디셀러인 설화주 윤조에센스에 토끼 이미지를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로 내놨다.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민화 `백납도`를 배경으로 활용한 일러스트가...
"명품도 쓸어 담는다"…새해 인기 폭발 예감된 '이 마케팅' 2022-12-29 21:00:01
제품으로 출시했다. 토끼가 새겨진 화장품도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대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윤조 에센스 용기에 토끼 한 쌍을 새겨넣은 한정판 상품을 출시했다. 선물 포장을 원할 경우 토끼 모양 보자기로 포장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오롱 FnC의 여성 의류 브랜드 '럭키슈에뜨' 역시 월트 디즈니...
"설립하자마자 수백억"…창업 뛰어든 前 티몬 의장의 비밀 [긱스] 2022-12-19 15:05:46
회사에 베팅한 투자자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아모레퍼시픽이나 F&F 같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LB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네이버-소프트뱅크 합작사 Z홀딩스의 ZVC 등이 회사의 성장성에 높은 점수를 줬다. 예상보다 많은 돈이 몰려 오히려 투자금을 줄이는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투자자들이 아무것도 없는 ...
'무주공산 뷰티앱' 파고드는 컬리 2022-12-16 17:24:22
올리브영 앱(323만3746명)을 앞질렀다.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쇼핑 앱인 아모레몰(20만1324명)보다는 16배 이상 많다. 컬리의 비식품 부문을 총괄하는 천경원 리더는 “플랫폼 사업의 성공 요건 중 1순위는 이용자 수”라며 “주력 이용자들의 소비 성향을 분석해 보면 컬리 이용자는 백화점 소비자들과 공통점이 많다”고...
"숙면식품 시장 잡자"…스타트업·뷰티社도 눈독 2022-12-15 17:09:19
데 따른 현상이다. 아모레퍼시픽 KGC인삼공사 등 대기업뿐 아니라 스타트업도 숙면식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 개선 음료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후 29만 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은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백화점, 온라인몰 등...
잠 못 이루는 인구 67만명…숙면식품 '태동기' 2022-12-12 15:30:04
데 따른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KGC인삼공사 등 대기업들 뿐 아니라 스타트업도 숙면식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숙면식품 잇따라 출시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개선 음료인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국내에서 29만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이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아모레퍼시픽,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공개 2022-11-14 09:40:10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의 2D 가상 인플루언서로 1986년 출시된 브랜드 '지지'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제작은...
T우주로 가능성 본 SK텔레콤 "구독경제 거래액 1조 달성할 것" 2022-11-10 17:30:04
세탁(크린토피아), 화장품(아모레몰), 이유식(베베쿡) 등의 파트너 사업자를 자유롭게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마존 해외직구 무료 배송, 11번가 쇼핑 5000원 쿠폰 등의 혜택 덕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다. 인공지능(AI) 사업도 확대하기로 했다. 최환석 경영전략 담당은 “SK텔레콤 고객의 사용경험을 AI로 혁신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