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즐거운 한가위] 백화점 세일 1주일 앞당겨…알뜰해진 추석 2015-09-25 07:00:20
등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80% 싸게 파는 ‘아웃도어 라이프페어’를 연다. 영등포점은 ‘리빙 앤드 키친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고 실리트, 한국도자기, 프렌치볼 등 주방용품 브랜드의 단종 상품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빌레로이앤보흐, 코렐, 실리트의 이월상품은 30~50% 저렴하게 판다....
`삼겹살이 아니라 금겹살`··돼지고기 값 3년만에 최고치 2015-05-24 11:24:44
그릴제품이 포함된 아웃도어 키친 용품 매출은 6.5% 상승세를 보였다. 이마트는 공급측면에서 볼 때 지난해부터 돼지고기의 공급이 감소한 것도 가격 상승의 한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작년 발생한 유행성 돼지 설사병과 구제역의 영향으로 돼지 폐사가 잇따랐고 어미 돼지의 수가 감소해 이달...
[프랜차이즈 CEO 인터뷰] "캠핑식당, 도심 속 힐링공간…3억 들여 月 순익 1500만원" 2015-04-20 07:00:27
김승덕 아웃도어키친 대표 [ 강창동 기자 ] “캠핑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올바른 실내 캠핑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생각입니다. 웰빙 메뉴와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도심 속 오아시스를 창조해 나간다는 구상이죠.” 캠핑 바비큐 전문점인 김승덕 ‘아웃도어키친’...
[SNS 맛 감정단]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가의 맛, 캠핑맛집 2014-08-13 08:56:39
한강을 만끽하며 즐기는 공간, 아웃도어 키친(한강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되면서 한강을 바라보면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키친을 찾는 손님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저녁 7시면 대부분 만석이고 주말에는 8명 이상만 예약가능한 곳. 높은 인기만큼 황홀한 분위기와 맛을 제공한다. 통나무로 장식된...
캠핑인구 300만 시대…아웃도어와 식품회사의 '콜라보레이션' 2014-06-05 09:48:36
300만 시대를 맞이하며 아웃도어 브랜드와 식품회사간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띈다. 롯데푸드는 2014코리아오토캠핑쇼에 캠핑용 육가공 전시 부스인 ‘네이처 키친 엔네이처’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부스에 설치되는 것으로, 이종 산업간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점에서...
[Leisure&] 라푸마 초대형 텐트 '로간9'…10명 이상 가족캠핑 넉넉한 공간 2014-05-28 07:02:42
아웃도어 스포츠 장비의 반출입이 수월토록 했다. 더위, 추위, 비, 바람에도 안락한 캠핑을 가능케 하는 사계절용 다목적 텐트다. 로간9과 마찬가지로 이너룸은 별도로 판매하는데 가격은 15만원이다.설치가 손쉬운 자립형 텐트인 로간s(59만원)는 탑루프를 설치하지 않고 그늘막처럼 활용할 수 있는 돔형 텐트다. 이너룸을...
지금은 캠핑시대!…롯데百, 대형 캠핑 박람회 진행 2014-05-15 09:54:38
대의 트레일러도 일주일 만에 4대나 판매됐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2013년 기준으로 약 6조 4000억 원 규모로, 2010년에 비해 약 2배 가량 성장했다. 롯데백화점의 아웃도어 상품군도 최근 3년 간 꾸준히 두 자리 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캠핑시장의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국내 캠핑 인구는 최근 3년 동안...
세월호 사건 이후 쇼핑은 온라인으로 2014-05-07 11:50:02
여성 패션장르 매출이 73%, 란제리 197%, 커피머신, 키친웨어 등의 생활장르가 137%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여성구매 수요가 온라인으로 상당수 이동했다.반면 셔츠 타이 정장 등의 남성장르는 16%, 골프 53%, 아웃도어 38% 등 매출이 각각 줄었다. 남성, 레저 아웃도어 상품군 구매수요는 사회적인 분위기를 따라, 그...
다이소,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위한 봄 나들이용품 기획전 실시 2014-04-17 15:16:30
일회용 접시, 키친타올 등의 간편소품과 야외활동 시에 필요한 물병과 휴대용 방석을 1천원~3천원의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봄나들이에 아웃도어 용품도 빠질 수 없다. 다이소는 바비큐 준비를 위한 그릴 메쉬와 다용도키친가위는 물론 캠핑용 토치램프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야외활동과 캠핑을 더욱 즐겁게 즐기기...
프랜차이즈 서울, 스몰비어 인기몰이 … 첫날 7000여명 '북적' 2014-04-10 16:42:34
것"이라고 설명했다.'아웃도어 키친'은 캠핑과 야외 바베큐 콘셉트를 살린 음식 브랜드다. 실내 매장을 야외 캠핑장처럼 꾸몄다. 직영점과 가맹점은 각각 3개, 14개다. 나영규 아웃도어키친 대표는 "캠핑 문화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에서 시작해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모일 공간에 대해 연구하다가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