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대치다. 올해 누적 판매량인 300만잔은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팔렸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15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 (원래 마시던 브랜드 커피보다) 3000원이나 저렴했다. '카페인 충전용 커피'를 바꿀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지난해 ‘커피 공화국’으로 불리는 한국에서 저가 커피 전문점이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3고(금리·물가·환율) 시대...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다. 얼음 혹은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섞어 마시는 음료다. 얼음이나 커피를 섞을 때 커피의 맛과 향이 연해지지 않고 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커피숍에서 에스프레소 샷 두 잔을 넣고 있다. 이렇게 두 잔의 에스프레소를 기본적인 커피 맛으로 인식하게 된...
초봄에 벌써 아이스 상품 '불티'…편의점·대형마트 매출 '쑥' 2024-04-08 10:47:19
초봄에 벌써 아이스 상품 '불티'…편의점·대형마트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최근 낮 최고기온이 20도 이상으로 오르는 포근한 날이 많아지면서 아이스크림·얼음 등 여름철 상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GS25은 지난 1∼5일 매출 데이터를 비교한 결과 아이스크림 매출이...
[대만강진 르포] "관광객 몰릴 청명절 연휴에…" 무너진 건물에 화롄시민들 낙담 2024-04-04 21:49:24
현장을 지켜보던 기자는 음료수를 사려고 문을 연 근처 가게에 갔다. 플라스틱 컵에 아이스티를 담으며 '대만식 햄버거'를 만들던 40대 가게 주인은 뜻밖에 음식을 공짜로 가져가라고 했다. 그는 "특별한 것이 아니다"라고 웃으며 손사래를 친 뒤 "코로나19 대유행 때도 이웃들의 도움으로 어려운 시기를 넘겼다"며...
로봇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푸드테크 경연장된 삼성 ‘푸드페스타’ 2024-04-03 17:58:08
핫/아이스 형태로 제조해 서빙한다. 배달의민족은 서빙 로봇인 ‘S와이드’와 ‘S슬림’ 등을 시연했다. 배민 서빙 로봇은 매장을 돌아다니며 음식 서빙과 퇴식 잔반 처리, 반찬·냅킨 제공, 테이블 안내, 추천 메뉴 홍보 등을 담당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식음·외식업계 인력난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얼음도 다다익선'…CU, 500g짜리 '아이스 컨테이너' 출시 2024-04-01 09:14:19
'아이스 컨테이너'(500g)를 오는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고안된 아이스페일(얼음통)에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이 상품은 현재 CU에서 가장 잘 팔리는 컵얼음 빅사이즈(230g)보다 많고 봉지얼음(1∼3㎏)보다 적은 용량으로 홈술·홈카페(집에서 즐기는...
[신상잇슈]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SPC '아이스 도쿄바나나' 2024-03-30 07:00:08
기념품 도쿄바나나 판매 기업인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했다. 일본 여행 필수 기념품인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 오비맥주가 지난해 여름 한정판 출시로 인기를 끌었던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