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 180억원어치 팔린 '신비의 음료' 2023-09-05 17:16:18
라떼에 대한 소비자들 호불호는 갈렸다. 소셜미디어(SNS)에서는 "바이주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없었다. 바이주도, 커피도 아닌 어정쩡한 맛"이라는 혹평과 "중국에서만 만들 수 있는 중국식 라떼다. 세계시장을 겨냥할만하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동시에 나왔다. 한편 마오타이의 신제품 출시는 알코올 도수가 높은 바이주...
中 루이싱·마오타이 '알코올 라떼' 출시…첫날 매출 182억 2023-09-05 17:01:50
반응은 크게 엇갈렸다. 소셜미디어(SNS)에서는 "바이주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없었다. 바이주도, 커피도 아닌 어정쩡한 맛"이라는 혹평과 "중국에서만 만들 수 있는 중국식 라떼다. 세계시장을 겨냥할만하다"는 긍정적인 평가로 갈렸다. 마오타이 측은 "장향 라떼는 알코올 함량이 높지 않아 취하지 않는다"면서도 "마신 뒤...
상암에서 동대문까지…서울경제진흥원, 잼버리 대원 투어 프로그램 마련 2023-08-09 16:26:39
조치다. 프로그램은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동대문의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명동, 강남 등 서울 전역에서 진행된다. 대부분 서울의 산업·문화시설을 체험하고 관람하는 방식이다. XR 콘텐츠 보고, 아이스크림 로봇도 관람한다서울 상암의 ‘에스플렉스센터 투어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센터...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리뉴얼 오픈…파인 다이닝의 품격을 담아낸 프리미엄 뷔페 2023-07-31 08:00:10
김밥,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 아기자기한 키즈메뉴도 즐길 수 있다. 메인 바(Main Bar)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와 차를 만들어 제공한다. 3배 이상 확장된 프리미엄 와인 리스트 중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을 소믈리에게 직접 추천 받을 수 있으며 매실, 오디, 유자 하이볼 3종도 추가로 주문해 즐길...
"1시간에 2만9916원"…시급 가장 높은 알바 알고 보니 2023-07-26 07:56:58
△아이스크림·디저트(9806원) △매장관리·판매(9863원) △커피전문점(9893원) △독서실·고시원·스터디룸(9903원) △DVD·만화카페·멀티방(9934원) △패스트푸드(9945원) 순이었다. 지난해와 비교해 큰 폭으로 시급이 오른 업직종 역시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2만9916원)’가 차지했다. 2022년 상반기 공고...
'벤앤제리스'에 무슨 일이?…모회사 유니레버, 주가총액 3조원 증발 2023-07-07 05:37:40
점령한 팔레스타인 지역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은 자신들의 가치관과 위배된다면서 판매 중단을 선언하기도 했다. 그러나 미국의 건국 자체를 비도덕적으로 몰아붙이는 이 트윗은 미국 보수층뿐 아니라 중도적인 소비자들까지 자극했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는 밴앤제리스를 보이콧하자는 주장이 확산했다. 이에 따라...
"미국은 훔친 땅에 건국" 트윗에 유니레버 주가총액 3조원 증발 2023-07-07 04:57:09
점령한 팔레스타인 지역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은 자신들의 가치관과 위배된다면서 판매 중단을 선언하기도 했다. 그러나 미국의 건국 자체를 비도덕적으로 몰아붙이는 이 트윗은 미국 보수층뿐 아니라 중도적인 소비자들까지 자극했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는 밴앤제리스를 보이콧하자는 주장이 확산했다. 이에 따라...
미쉐린 셰프 메뉴도 등장…고급 아이스크림 열풍 2023-07-02 17:38:01
설명했다. 당류를 줄이고 칼로리를 낮춘 기능성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은 해당 기간 CU에서 매출이 세 배 이상 늘었다. GS25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모나카나 빙수와 같은 제품이 제조사 브랜드(NB) 제품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전체 판매량 10위 안에 들었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고급화하는 소비자들의 취...
"여름 한철 장사라고?"…'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뜨는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9 09:27:07
상하목장 또한 유튜브 광고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모나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롯데웰푸드는 서울 성동구에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열었다. ‘자연주의’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미식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포섭하겠다는 의도다. 팝업스토어 2층에 자리한 레스토랑에...
핏펫, 280억원 추가 투자 유치…기보, 투자연계보증 확대 [Geeks' Briefing] 2023-06-14 17:29:51
선정된 팀은 ‘서스테이블(식물성 아이스크림 브랜드)’, ‘와일드젤리(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브레드하이픈(디저트 브랜드)’ 등이다.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모집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 올해 하반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정기 모집한다. 신청 마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