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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리스, 코로나19 발원지 中우한에 공기 제균 청정기 공급 2020-02-23 11:22:56
아이신 공익자선기금회의 요청을 받아 제품을 기증했고, 이는 우한대학 중남병원을 통해 훠선산 병원에 전해진다. 웰리스의 이 공기 제균 청정기에 대해 "공기 중에 떠 있거나 사물의 표면에 붙어 있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 전염성 병원균을 제거하는 'OH라디칼'이라는 물질을 생성한다"고 설명했다. 과거 냉전...
신종코로나에 아베노믹스 휘청…중국인 40만명 방일 취소 2020-02-04 11:34:03
아이신세이키(精機) 등은 재료 공급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일본 등에서 대체 생산을 하는 상황이다. 파나소닉은 상하이(上海)의 공장 2곳의 조업 시점을 10일 이후로 연기했고 유니클로는 매장 270개의 문을 닫았다고 마이니치(每日)신문은 전했다. 닛케이는 우한시가 상업 도시에서 시작해 철강, 자동차, 반도체 등으로...
혼다-히타치, 車부품업체 4개 합병…日3위로 '우뚝' 2019-10-30 14:41:18
회사는 도요타자동차 계열의 덴소, 아이신세이키(アイシン精機)에 이어 일본 자동차 부품업체로는 매출 규모가 3위 수준이 될 전망이다. 혼다와 히타치가 합병을 추진하는 것은 차세대 전기자동차(EV)나 자율 주행 기능 등을 둘러싸고 자동차 업계의 경쟁이 격해지는 가운데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시장 영향력을 강화하기...
히타치·혼다, 車 부품 자회사 4곳 합친다 2019-10-30 14:33:31
계획이다. 합병회사의 과반 지분은 히타치제작소 측이 확보키로 했다. 합병이 결정된 4개 자동차 부품회사의 2018년도 매출을 합산하면 1조7964억엔(약 19조2917억원)에 이른다. 도요타자동차 계열 부품사인 덴소(5조690억엔), 아이신정기(3조8427억엔)에 이어 매출 기준 일본 3위의 대형 부품사가 등장하는 것이다....
히타치와 혼다가 자동차 부품사를 합병하는 이유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2019-10-30 11:51:22
도요타자동차 계열의 덴소와 아이신정기에 이어 일본 3위의 대형 부품사로 등장하게 됩니다. 기존 완성차 업체 기준으로 계열 시스템을 갖춰 운영됐던 일본의 자동차 부품업계는 최근 큰 지각변동을 맞이했습니다. 히타치와 혼다도 차세대 자동차 개발·생산비용을 절감하고 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이번에 이 같은...
중국, 자동차부품업계 4위 첫 진입…한국, 5위로 밀려 2019-10-02 11:27:41
ZF 프리드리히스하펜(독일), 아이신(일본) 등의 순이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 정만기 회장은 "글로벌 부품산업에서 한국의 위치가 위축되는 상황과 관련해 한국 업체들이 글로벌 업체로 성장하도록 여건을 개선해갈 필요가 있다"며 "특히 중소기업으로 안주하도록 하는 각 부처의 정책이나 규제들을 발굴해 재검토해야...
미일 무역합의 앞두고…도요타, 텍사스공장에 4천600억원 투자 2019-09-18 11:04:18
계열 부품회사인 아이신(Aisin AW)사도 텍사스주 시볼로에 있는 4억 달러(약 4천750억원) 규모의 자동차 변속장치 제조 시설에 90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도요타의 이번 발표는 전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일본과 미국산 농산물 구매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무역협정에 잠정 합의했다고 밝힌...
LG이노텍, 일본 자동차기술 전시회서 차세대 LED 공개 2019-09-16 09:32:23
"나고야는 도요타, 덴소, 아이신 등 주요 완성차 및 차량 부품 기업 본사가 자리 잡고 있어 기회 창출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차량용 발광다이오드(LED) 모듈과 통신모듈 두 가지 테마로 최첨단 차량 부품 20종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특히 독자 기술이 들어간 차세대 차량용 LED 광원...
'아스달 연대기', Part3 입문 전 '1-12화 핵심 포인트' 간략 정리 2019-08-28 13:33:00
“아스달, 시련의 시작” 아이신의 저주를 받았다고 여긴 아사혼은 은섬을 데리고 아이신의 신성이 닿지 않는 대흑벽 아래 이아르크로 고난의 길을 떠났다. 하지만 이아르크에 도착하자마자 아사혼은 죽음을 맞았고, 은섬은 와한족과 함께 생활하면서 ‘푸른 객성으로 엮인’ 와한의 씨족어머니 후계자...
[시승기] 쌍용 코란도 가솔린, 가성비·정숙성으로 승부 2019-08-23 08:11:00
들게 했다. 쌍용차가 새로 개발한 1.5ℓ 터보 엔진에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린 파워트레인은 차급에 맞는 힘을 냈다. 제원상 최고출력은 170마력, 최대 토크는 28.6㎏f·m으로 티볼리 가솔린 터보 모델보다 다소 높다. 그러나 급가속 때 반응이 느려지는 '터보랙'은 티볼리보다 두드러진다고 느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