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팜, 중화권 시장으로의 의미있는 진출"-NH 2015-12-03 07:25:30
"네오팜의 '아토팜' 브랜드가 홍콩 드럭스토어인 왓슨스 150개 매장에 입점했다"며 "유아용 '베이비케어', 임산부용 '매터니티케어' 성인용 '리얼베리어'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이어 "최근 왓슨스 그룹은 홍콩에 최대 규모 매장을 여는 등...
[BH 11월3주차 화장품 신상] 겨울 피부 건강, 보습에서 답을 구하다 2015-11-21 09:14:49
[스킨케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관리 하자 디엔컴퍼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X`의 새로운 라인인 `베리어컨트롤`을 출시했다. 베리어컨트롤은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전문 화장품 라인이다. 페이스&바디크림, 바디워시로 구성돼 있다. 페이스&바디크림은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인 고보습 크림으로...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브랜드의 모든 것 팝업에서 보여드려요" 2015-11-14 01:06:50
어 브랜드인 `아토팜 리얼 베리어` 홍보를 위한 팝업 매장을 서울 삼청동에 선보였다. `팝업 랩(POP-UP LAB)`으로 이름 붙은 이 매장은 `진짜 피부장벽 연구소`를 콘셉트로 내년 상반기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아토팜 브랜드의 핵심이나 다름없는 국제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의 태동부터 현재까지의 발전...
네오팜, 3분기 영업이익 11억…신제품 효과 '톡톡' 2015-11-11 10:52:05
요인이다.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아토팜 베리어솝(일명 크림솝)은 지난 3분기 본격적으로 실적에 기여했다. 또 지난 2분기에 출시된 성인용 화장품 아토팜 리얼베리어 매출도 올 3분기 실적에 일부 기여했다는 설명이다.지난 6월 레오파마와 민감성 피부관리 전문 제품에 대한 10년 간 공급계약 체결 후, 지...
나이들수록 피부건선 위험 심각 2015-10-29 17:22:31
이벤트는 30~40 성인들에게 이부분을 환기시키고, 필수 보습법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에스트라 유통채널인 피부과 등 주요 의원에서 제품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고보습 제품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과 아토베리어 크림은 피부지질 성분과 유사한 지질복합체 DermaOn®을 함유하여 손상된...
`화장품 세라마이드 열풍`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게~ 2015-10-26 19:24:56
`아토솔루션 C1 베리어 크림`과 `아토솔루션 C1 인텐시브트리트먼트` 등 보습제 2종과 `아토솔루션 마일드 포밍 클렌저`로 구성된 이 라인은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한 C1(세라마이드1)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준다. 최근에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아이 제품도 등장했다. 듀이트리에서 최근 출시한 `7무...
"보습이 필요한 시간" 화장품 업계 세라마이드 성분에 빠졌다 2015-10-23 19:59:41
`아토솔루션 C1 베리어 크림`과 `아토솔루션 C1 인텐시브트리트먼트` 등 보습제 2종과 `아토솔루션 마일드 포밍 클렌저`로 구성됐다. 새롭게 론칭되어 화제가 된 화장품 브랜드숍 라비오뜨도 빼어난 보습력을 지닌 내추럴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프레니크 스마트`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 역시 주력 제품은 크림이다....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준비된 특별 프로모션 2015-10-16 19:21:00
주요 의원에서 진행된다. 해당 의원에서 아토베리어 2종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이 증정되며 제공받은 응모 코드를 캠페인 사이트에 입력하고 본인의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피부관리법 등 유익한 정보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피부건조 고민 해결을 응원하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
가을 타는 3040 피부...`미소 찾을 수 있을까?` 2015-10-15 15:56:19
‘아토베리어 크림’을 증정하는 ‘아토베리어상’ 등을 마련했다. ‘수분충전상’과 ‘비타민상’에 당첨되면 충분한 물 섭취를 위한 텀블러와 레몬에이드 1잔 무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이희영PM은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연중캠페인으로 올해는...
"2030 소비자를 잡아라" 국내 화장품사들 젊은 층 타깃 정조준 2015-10-12 14:24:06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역시 피부장벽 강화는 기본,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을 더한 제품들로 포트폴리오를 강화, 2030 민감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시장이 나날이 커지고는 있지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주름개선이나 미백 등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