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MZ세대와 소통 나서 2022-09-27 09:16:26
'나만의 아트 타이어 지우개 만들기', '타이어 패턴 디자인', '짐카나 체험', '미니카 경주'까지 각 공간마다 제공되는 미션 프로그램도 있다. 4종을 모두 완수하면 트랙 데이 초청 및 티스테이션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카드가 발급된다. mz세대를 겨냥한 콜라보...
엑스페론, `엑스페론 공식 스마트 스토어` 오픈…"디지털 강화" 2022-09-19 15:06:16
라인업의 골프공, 콜라보 제품, 프리미엄 골프 장갑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약 한달간 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5,000쿠폰이 지급되고 엑스페론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그 뿐 아니라, 엑스페론에서 전개하는 아트라인 부터, 커스텀 서비스까지 시중에서는 보지못한 한정판 및...
전효성, 3년 만에 음원 발매…자폐스펙트럼 청년 미술작가들과 아트워크 콜라보 2022-09-06 07:40:10
여행 테마곡이다. 보석같이 빛나는 바다를 품은 도시 인천에서 키워온 꿈과 아름다운 기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시티팝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인천테크노파크의 제작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커버는 영종도에 소재한 비영리 예술 법인 꿈꾸는 마을의 자폐스펙트럼 청년...
현대리바트의 파격 실험…“가구에 예술 입힌다” 2022-08-21 09:00:02
가구 최초로 ‘미디어 아트’를 가구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렌티큘러 렌즈’를 활용해 전력 공급 없이도 가구 전면에 입혀진 미디어 아트 작품이 움직이는 시각 효과를 나타낸다. 또 ‘플러럴’, ‘팜스’ 등 미디어 아트 작품이 장식된 테이블, 장식장 등 15종의 가구를 각각...
유엔본부서 구 빅히트 사옥까지…스트리트뷰로 만나는 BTS 추억 2022-07-12 12:19:01
BTS 추억 구글 아트 앤 컬처, 방탄소년단 팬 '아미' 탄생일 기념 콜라보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구글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팬들이 BTS에 관한 추억이 담긴 도시와 건물을 스트리트뷰로 돌아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협업) 'BTS x Street Galleries(스트리트 갤러리스)'를 이달 9일 론칭했다고...
엘앤티렉서스, 독립영화 '접몽' 국제영화제 '아트상' 수상 2022-06-29 16:44:44
butterfly dream)'이 평택 국제영화제 아트상을 수상했다. 29일 엘앤티렉서스는 지난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 평택 국제영화제 경쟁작으로 초청된 '접몽'이 아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 지원은 엘앤티렉서스가 3040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예술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바디프랜드, 아트 갤러리 같은 안마의자 전시장 확대 2022-06-22 16:19:40
이름을 펼쳤던 이동욱 작가와의 '헬로 아트 콜라보' 전시가 예정돼 있다. 미공개 신작들이 최초로 공개되는 동시에 소품전도 함께 진행될 전망이다. 헬로 아트를 기획한 바디프랜드 아트랩의 정혜정 팀장(큐레이터)은 "앞으로도 팝업 전시 형태로 헬로 아트 전시장을 늘려나가는 동시에 작가와 고객이 만나는 아트...
KB증권, 서울옥션 손잡고 '아트&인베스트먼트' 세미나 개최 2022-06-20 09:36:26
서울옥션과의 콜라보를 통해 '아트&인베스트먼트(ART & Investmen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금리 인상, 통화 긴축 등으로 주식시장이 전반적으로 약세를 보이는 가운데 금번 세미나에서 KB증권은 하반기 주식시장 대응 방법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술 시장의 현황과...
[인플루언서 매거진&소식] 메타박스(METABOXX) 런칭 기념 인플루언서 네트워킹 행사 빌리언스서울서 개최 2022-05-30 13:01:00
카페마레, 브릭힐, 그림하면칸아트, 영광청년, 닥터미성형외과 등 40여 브랜드가 협찬했다. 안명하 ceo는 특히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앞으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브랜드와 셀러가 손쉽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미래지향적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1조 시장 잡아라"…백화점 `아트전쟁` 돌입 2022-05-23 19:14:07
최초 공개한 박서보X알레시 콜라보 와인오프너는 첫날부터 `오픈런`을 빚으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등도 상설 전시공간과 함께 미술 행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호황에 올해 1조 원을 바라보고 있는 미술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국내 유통업체들의 `아트 전쟁`이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