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악마베이스, 티저 70만뷰 기록... BB, CC크림 잡는다? 2013-06-04 15:34:07
커버력, 발림감, 지속력 등에서 악마베이스가 완승을 거두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뷰티 블로거들의 테스트 증언에 따르면, CC크림을 처음 출시했던 명품브랜드 C사보다 제형이 가볍고, 포토샵 크림으로 유명한 H사의 CC크림보다 모공 커버력이 우수해 자연스런 피부톤 보정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었다. 티저...
C사 CC크림 VS 악마베이스.. 블랙라벨 테스트 승자는? 2013-06-03 16:19:35
`악마베이스`는, 악마크림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신제품을 출시를 앞두고 사용하고 있는 별칭이다. 라라베시는 최근 제품 정보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명 제품과 비교하는 악마베이스의 블랙라벨 테스트를 진행했다. 블랙라벨 테스트 결과, 뷰티 파워블로거들은 유명 브랜드 C사의...
`악마베이스` 최초 사용자 "기초 메이크업 올킬 예고" 2013-05-31 15:07:39
`악마베이스`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영상속 최초 증언자들은 "악마베이스 제품은 발림감이 가볍지만 컨실러가 따로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으며, 제형이 좋아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습력까지 좋다. 전문가의 손이 닿지 않아도 영양크림을 펴 바르듯이 간편하고 한제품으로 피부톤 보정이 되면서...
악마크림, 남성용 수분크림도 `완판` 기록 2013-05-27 15:49:42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라라베시 악마크림의 남성용 버전 `괴테크림`이 론칭 한달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라라베시의 악마크림은 4계절 수분크림 프로젝트로 1~4탄을 출시하면 인기를 끌어왔다. 괴테크림은 악마크림이 선보인 최초 남성용 버전이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괴테크림은 봄철 복합성 피부의 건조남들을...
악마크림, 봄철 수분 책임진다.. "벚꽃핑크 완판" 2013-05-23 15:16:39
크림`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올해 초 출시되었던 악마크림 첫 한정판 `2013 해피뉴이어 에디션`에 이은 연속 완판 행렬이다. 악마크림은 지난해에도 온라인 마켓, 홈쇼핑 등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 왔으며, 출시 1년여 만에 면세점까지 진출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악마크림은 라라베시의 4계절...
비비, 씨씨크림 올킬 제품나오나.. 티저영상 `화제` 2013-05-22 10:14:17
Of Mind`라는 티저영상은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신제품 런칭 이벤트의 일환으로 비비(BB)크림, 씨씨(CC)크림,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을 모두 올킬한다는 메세지로 여성층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터뷰 형식의 이 영상에서 여성들은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기초 베이스제품을 다시...
'하스스톤' 2편,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2013-05-16 17:27:59
맺는다. 호드와 연합전선을 구축한 후에는 악마의 피를 마신 그롬 헬스크림을 되돌리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하이잘 산의 전투에서 나이트 엘프와도 연합하여, 얼라이언스-호드-센티넬 3자 동맹의 한 축이 되어 아키몬드를 막아낸다. 모든 일이 끝난 후, 그녀는 칼림도어에 위치한 테라모어 섬에 도시를 세...
벚꽃추출물 60%? `피부미인`도 반한 수분크림 2013-04-30 10:10:44
수분크림은 봄 꽃으로 사랑 받고 있는 벚꽃과 고창영 시인의 `화창한 봄날`을 캘리그라피한 시(詩)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됐었다. 악마크림의 유니크한 디자인은 출시 때마다 세간의 관심을 받았는데, 벚꽃핑크 수분크림에서는 기존 팝아트 디자인과는 달리 `벚꽃과 시`로 봄날을 디자인했다. 캘리그라피로 표현된 시...
`벚꽃핑크 48` 수분크림, `화창한 봄날` 되찾아 2013-04-22 14:10:48
크림에 봄날의 감수성을 시의 음율로 아련하게 담아내고 있다. 라라베시 브랜드 디렉터 진원 실장은 “아직 차기운 도는 4월, 잊고 지냈던 화사한 봄날을 문학적 감수성으로 표현했다”며 “이상기온으로 잃어버린 봄의 느낌을 모두에게 되찾아 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악마 같은 보습력이란 애칭으로 유명세를 타고...
신동 악마의음료 인증샷, 참을 수 없는 고칼로리의 유혹? “맛난다~” 2013-04-04 12:29:26
악마의 음료’는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샷을 추가하고 자바칩과 휘핑크림, 초코 드리즐 등을 넣은 것으로 무려 900kcal에 육박한다. 이에 신동 악마의음료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래 고칼로리가 맛있긴 하지”, “신동 악마의음료 인증샷? 앞으로가 걱정되네?”, “신동 악마의음료 인증샷 보니 나도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