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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유,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자리 지켰다 2024-03-26 11:27:16
앞서 '참이슬 후레쉬'를 새단장하며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추는 등 브랜드 개편에도 불구하고 광고모델은 그대로 유지했다. 하이트진로는 2014년 인연을 맺은 아이유와의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기록 기간을 새로 썼다. 아이유는 2014년...
아이유, 참이슬과 인연 이어간다…주류업계 '최장수 모델' 2024-03-26 09:34:24
최근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하고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춰 참이슬 후레쉬를 리뉴얼(새단장)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출연한 새 광고에서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아이유는 참이슬의 '깨끗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 맥주' 오리온더드래프트 출시 2024-03-25 13:05:02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도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세 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도수 트렌드에 맞춘 알코올 도수 7도 제품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칠성이 지난 2022년 5월에 선보여, 올해 2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3,300만 병을 기록했다. 이는 매월 약 150만 병씩 판매된 셈으로. 소주, 맥주가 아닌 주류 카테고리에서 눈에 띄는 성과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적인 수요...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화이트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알코올 도수 7도의 상품으로 저도주를 선호하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청하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말까지 1년 10개월간 3300만병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매월 약 150만병씩 판매된 셈으로 지난해에만 2100만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롯데아사히, 내달 국내에 '오리온 더 드래프트' 출시 2024-03-25 09:37:13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3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알코올 도수에 설탕을 넣지 않아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GS25는 기대했다. CU는 오는 20일 초저가 '밤값 막걸리'를 출시한다. 기존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49% 저렴한 밤 맛 막걸리라는 점을 상품명에 담았다. 중간 이윤을 낮추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전통 막걸리와 유사한 1천원 중반대 가격으로...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분석됐다. 선양소주는 14.9도의 상대적으로 낮은 알코올 도수에 설탕을 넣지 않아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GS25는 기대했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매니저는 "대표적인 민생 상품인 소주 가격을 낮춰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제로 슈거 소주 인기…하이트진로, 황금 두꺼비 띄운다 2024-03-15 10:00:26
'진로골드'를 내놨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5.5도의 제로 슈거 소주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내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맞췄다. 신제품 출시로 알코올...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 하이트진로[000080]는 도수 15.5도의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25도 제품인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