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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용품 인증제 도입 필요" [펫 산업의 현주소④] 2020-12-09 17:24:19
다양한 용품의 수요도 증가하는 등,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역설적으로 반려동물 산업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2. 성장잠재력이 무궁무진한 펫산업이지만, 선진국에 비하면 기대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진 못한 거 같은데 그 이유는 뭐라고 보십니까? - 미국이나 유럽의 경우에 반려동물 문화가 일찍 사회에...
렌터카·블록체인·반려동물…이런 협동조합 우리도 만들어볼까 2020-11-18 15:43:23
관련 사업도 성장하고 있다. 동물사료, 애완용품, 동물훈련, 애견위탁, 고양이모래, 동물의약품, 동물장례용품, 애견미용 등 사업 분야도 다변화하고 있다. 사업의 성장과 함께 지난해 10월 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이 결성됐다. 조합은 반려동물과 공생이라는 관계를 정립하기 위해 50개 회원사가 힘을 모았다. 조합은...
美 증시 하락...코로나 확산세 속 경제 우려 부각 [글로벌 이슈투데이] 2020-11-13 08:04:35
바꿀 차례" Chewy…"코로나로 애완용품 판매 급증" 최근 대형 기술주의 약진이 이어지면서 금융 전문 매체 마켓워치에서 아마존 대신 코로나 시기에 투자할만한 기업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이 중 3가지를 살펴보도록 할 텐데요. 첫 번째는 Big Lots입니다. Big lots는 홀세일 전문 유통업체입니다. 홀세일은 우리나라에선...
"코로나 백신 나오면 줌·펠로톤 폭락"…JP모간은 알고 있었다 2020-11-10 10:02:34
18.48% 떨어졌습니다. 이밖에 디지털 교육자료 제공업체 체그, 애완 동물 및 가드닝 용품을 생산하는 센트럴가든&펫 등도 JP모간이 선정한 급락 위기가 있는 종목들입니다. 한편 JP모건은 S&P 500지수가 내년 초에 4000포인트까지 갈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9일 S&P 500지수가 3550.50포인트로 마감했으니 11%는 더...
코리아센터 "3분기 메이크샵 쇼핑몰 신규 창업 48% 증가" 2020-11-02 17:55:04
차지했다. 뒤이어 생활잡화(34%), 패션잡화(14%), 식품(9%), 애완용품(7%) 순으로 집계됐다. 코리아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되던 4월 이후 신규 쇼핑몰 창업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8월 온라인쇼핑 거래 14조, 역대 최대…가전·식품 늘어 2020-10-05 12:00:00
71.4% 각각 증가했다. 생활 관련 상품은 2조955억원으로 59.7% 늘었다. 생활용품(1조3천559억원)이 59.3%, 자동차 및 자동차용품(2천121억원)이 92.0%, 가구(4천280억원)가 56.1%, 애완용품(994억원)이 31.1% 각각 올랐다. 서비스는 3조1천688억원 거래돼 0.5% 늘었으나 분야별 편차가 컸다. 배달음식과 간편조리식,...
팔란티어 상장 'D-1'…엇갈린 전망 [글로벌 이슈투데이] 2020-09-29 07:59:27
코로나19로 반려동물 열풍…수혜주는?1. 애완동물 용품 온라인 쇼핑몰 `츄이` 2. 농기구 회사 `트랙터 서플라이` 3. 사료 생산업체 `프레쉬펫`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에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보내려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애완동물 관련주가 많은 수혜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미국인 1,000명을...
코로나·장마에 배달·식품 주문 폭발…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 `최대` 2020-09-03 15:01:12
생활 관련 상품은 1조8588억원으로 47.7% 올랐다. 생활용품(1조2201억원)이 48.0%, 자동차 및 자동차용품(1570억원)이 63.4%, 가구(3856억원)가 47.4%, 애완용품(961억원)이 25.5% 각각 증가했다. 서비스는 2조6503억원 거래돼 11.4% 줄었으나 분야별 편차가 컸다. 배달음식과 간편조리식, 건강보조식품, 쌀·과일 등...
코로나·장마에 7월 온라인쇼핑 거래액 '최대'…식품 배달 크게 늘어 2020-09-03 13:17:53
생활 관련 상품은 1조8588억원으로 47.7% 늘었다. 생활용품(1조2201억원)이 48.0%, 자동차 및 자동차용품(1570억원)이 63.4%, 가구(3856억원)가 47.4%, 애완용품(961억원)이 25.5% 각각 증가했다. 서비스는 2조6503억원 거래돼 11.4% 줄었으나 분야별 편차가 컸다. 배달음식과 간편조리식, 건강보조식품, 쌀·과일 등...
7월 온라인쇼핑 거래 13조, 역대 최대…배달음식 등 66.3%↑ 2020-09-03 12:00:02
관련 상품은 1조8천588억원으로 47.7% 늘었다. 생활용품(1조2천201억원)이 48.0%, 자동차 및 자동차용품(1천570억원)이 63.4%, 가구(3천856억원)가 47.4%, 애완용품(961억원)이 25.5% 각각 증가했다. 서비스는 2조6천503억원 거래돼 11.4% 줄었으나 분야별 편차가 컸다. 배달음식과 간편조리식, 건강보조식품, 쌀·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