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아 토스카나 브랜드 토툼(TOTUM), ‘피렌체의 르네상스 문화를 담아낸 컬렉션’ 2022-01-05 16:02:00
in tuscany 핸드백을 소개 판매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브랜드 토툼은 가죽 제품 만이 아닌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다양한 모든 것을 함께 담은 토탈 브랜드로 totum home(이탈리안 매트리스/인테리어 소품)과 이탈리아 수도원 약국 화장품을 전문 운영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서경배 "고객이 원하는 '뉴 뷰티' 선보일 것…체질 혁신 필요" 2022-01-03 12:30:09
집중하고 더마(약국 화장품)와 웰니스(Wellness) 등 잠재력 있는 비즈니스의 확장을 시도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털 대전환과 관련해선 디지털 세상 속 콘텐츠 등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MZ(밀레니얼+Z)세대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강한 팬덤을 구축해야 한다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아울러 디지털 기술을 통해 방문판매...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새 시대 '뉴 뷰티' 선보일 것" 2022-01-03 10:04:16
위해서는 성장을 견인할 엔진 상품 육성에 집중하고 더마(약국 화장품)와 웰니스(Wellness) 등 잠재력 있는 비즈니스의 확장을 시도할 계획이다. 디지털 대전환과 관련해서는 디지털 세상 속 콘텐츠 등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강한 팬덤을 구축하는 한편 디지털...
한진, 피코이노베이션 손잡고 의약품 물류 시장 진출 2021-12-28 10:46:45
수도권에서 의약품 풀필먼트 서비스와 약국, 병·의원을 대상으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방권 주요 도시에는 물류 거점을 운영한다. 두 회사는 이번 협업으로 의약품은 물론 의료기기, 의료소모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헬스케어 물류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국내 의약품 물류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한다는...
남들 철수할 때…올리브영 ‘옴니채널’로 대박 2021-12-06 17:18:44
나온다. 화장품 당일배송 ‘오늘드림’ 서비스 대박CJ올리브영은 1999년 서울 신사동에 국내 첫 H&B스토어 올리브영을 열었다. 국내에서 화장품 로드숍과 편의점, 약국을 결합한 드러그스토어라는 개념 자체가 생소하던 시절이었다. 의약품 대신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에 집중하는 H&B스토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정립했다....
“뉴트리, 건기식 경쟁 심화로 실적 부진 불가피…목표가↓” 2021-11-16 08:05:19
필요할 것으로 봤다. 뉴트리는 지난달 콜라겐 화장품을 출시했다. 상품성을 강화해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기존 유통망 외의 약국 및 병원으로의 확장도 준비하고 있다. 내년에는 콜라겐 기반의 관절기능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내년 매출과 영업이익은 올해보다 18.2%와 21.7% 늘어난 3068억원과 319억원으로...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성과"라고 설명했다.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마스크팩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보다 41% 증가한 2억7천500억위안(약 50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닥터자르트의 매출 역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닥터자르트는 앞서 지난달 20일 사전 예약판매 때도 1시간 만에 지난해 예약판매...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1-11-12 14:23:44
성과"라고 설명했다.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브랜드 닥터자르트도 마스크팩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보다 41% 증가한 2억7천500억위안(약 50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닥터자르트의 매출 역시 쌍십일 행사 매출로는 역대 최대다. 닥터자르트는 앞서 지난달 20일 사전 예약판매 때도 1시간 만에 지난해 예약판매...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올해도 인기…LG생건 "역대 최대 매출" 2021-11-12 10:51:22
매출을 기록했다. 후는 알리바바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랐다. 특히 1천590위안(약 29만원)짜리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알리바바에서만 88만세트가 팔리며 애플사의 아이폰13에 이어 2위에 올랐고, 틱톡에서도 30만세트가 판매되며 전체 제품 중 1위를 차지했다. 천기단...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팬데믹 넘어 소비자 신뢰를 얻다 2021-11-10 15:31:40
20’s 커버팩트(홈쇼핑화장품), 녹차실감(탈모완화샴푸), 비비고(냉동만두), 올리브영(뷰티스토어), 청정원 순창(고추장) 등이 6회 연속 1위로 조사됐다. 김길환 소비자평가 대표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 유산균 시장 '새 역사' 쓰다종근당건강 락토핏이 3년 연속 연매출 2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