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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미군 사망자 발생' 노심초사…"중동 확전 레드라인 될듯" 2024-01-22 21:14:04
다국적군의 후티 공습을 "예멘의 염소 치기 무리에 가한 하찮은 공격"이라고 평가절하하며, 이란을 억제할 만큼 강하게 대응하지 못했다고 꼬집었다. 이에 대해 백악관은 이같은 주장을 일축하며, 중동의 평화를 흔드는 이란의 활동에 책임을 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고 반박했다. 다만 현재로선 미국이 확전의 위험을...
소품용 총에 실탄이...美 유명배우 기소 2024-01-20 07:16:07
주장했다. 검찰은 권총 해머(공이치기)의 각도를 조정하는 안전장치가 부분적으로 제거됐거나 갈려 나간 흔적이 발견됐다며 총의 안전장치가 임의로 개조됐을 가능성을 조사하기도 했지만, 결국 총이 오작동하지 않았다고 결론짓고 관련 증거를 대배심에 제출했다. 해당 총을 분석한 법의학 전문가 루시엔 하그는 총탄이...
'촬영장 총격' 알렉 볼드윈, 과실치사 혐의 기소…대배심 결정 2024-01-20 05:44:43
해머(공이치기)의 각도를 조정하는 안전장치가 부분적으로 제거됐거나 갈려 나간 흔적이 발견됐다며 총의 안전장치가 임의로 개조됐을 가능성을 한동안 조사하기도 했다. 하지만 검찰은 추가 조사를 거쳐 총이 오작동하지 않았다고 결론짓고 관련 증거를 대배심에 제출했다. AP에 따르면 해당 총을 분석한 법의학 전문가...
국회의원은 개가 아니라서…김웅의 '이유 있는' 말말말 2024-01-12 08:01:01
치기 하는 것은 문재인 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이 하는 짓" "고액 연봉은 극히 일부 강사들에 해당하는 것이고, 무엇보다 그것은 우리나라 교육의 문제에 따른 결과이지 원인은 아니다. 우리의 교육 문제는 일부 강사들이 큰돈을 벌기 때문에 발생한 것이 아니고, 그들이 부유하기 때문에 우리가 가난한 것은 아니다" (윤석열...
서안 형제의 비극…이스라엘 총격에 형 도우려던 17세 소년 사망 2024-01-11 16:41:36
사망했다. 영상에 따르면 총격이 벌어지고 약 2분 뒤 현장에 도착한 이스라엘군의 차량 4대에서 무장한 이스라엘 군인 수십명이 내렸다. 군인들은 쓰러져 있는 리마위 형제들을 내려다보는 등 약 4분간 머무르다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 군인 중 한 명은 쓰러진 오사이드를 발끝으로 툭툭 치기도 했다. AP는 이...
민간연구소 로듐 "중국 올해 성장률 3~3.5%…구조적 문제 탓" 2024-01-07 06:07:03
해치기 때문이다. 정부 지출은 전체적으로 늘겠지만, 작년 토지 매매 감소가 올해 지방정부 세수 축소로 이어진다는 점이 부담 요인이다. 최대 2%인 소비 지출의 경제 성장 기여도는 블룸버그의 올해 소매 판매 증가율 컨센서스 6.0%에 따른 인플레이션 예상치 1.4%와 중국의 실질 소비 성장률 추산치 4.6%를 기반으로...
신제품 안 내놓는 美 유통사 2024-01-02 17:51:05
신발,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에서 신제품이 매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약 2%로 집계됐다. 2019년(5%)의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코카콜라는 2022년 400여 개에 달하던 음료 종류를 절반 수준인 200여 개로 축소했다. 성장이 둔화한 브랜드를 모두 없앤 것이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는 2022년 “더 좋은 식물...
팬데믹에 제품 종류 줄었다..."이게 더 이득" 2024-01-02 16:48:16
치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베스트셀러 상품에 초점을 맞추느라 혁신이 줄어들고 소규모 브랜드 업체가 타격을 입는다고 말한다. 유기농 음료 제조업체로 2011년 코카콜라에 인수됐다가 이듬해 사라진 '아니스트 티'(Honest Tea)의 창립자인 세스 골드만은 "팬데믹 이후 확실히 혁신이...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2024-01-02 16:28:22
가지치기하는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베스트셀러 상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혁신을 줄이는 한편, 소규모 브랜드 업체에 타격을 입혔다고 말하고 있다. 소규모 브랜드들은 모든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판매하려는 소매업체의 욕구에 크게 의존해왔다는 것이다. 유기농 음료 제조업체로 2011년...
'소비자 모르게' 제품 수 줄이는 소매·유통 기업들 2024-01-02 12:36:47
등 상품 카테고리에서 신제품이 매장 내 제품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약 2%로 집계됐다. 2019년의 5%보다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대표적으로 코카콜라는 2022년 기존의 400여개에 달하던 음료 종류를 절반 수준인 200여 개로 축소했다. 성장이 둔화한 브랜드를 모두 없앤 것이다. 코카콜라의 제임스 퀸시 CEO는 지난 202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