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 과거 사연 공개…“사랑이 아닌 사람을 찾아주는 일.” 2019-09-24 15:46:00
가문의 양반이다. 그런 자가 사내 매파가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24일) 밤 그 숨은 사연이 공개된다. 매파는 “사랑이 아닌 사람을 찾아주는 일”이라고 여기는 마훈. 혼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눈에 보이는 것만 믿어라”인 만큼, 언제...
옛날 죽 쑤던 방법대로 조리…간편죽 시장 연 '양반죽' 19년째 1위 2019-07-31 17:30:56
동원f&b '양반죽'용기·파우치 등 제품 다양 [ 안효주 기자 ] 과거 죽은 아플 때나 먹는 음식이었다. 사람들은 주로 병원이나 전통시장에서 죽을 샀다. ‘환자식’으로 여겨지던 죽 시장에 동원f&b가 뛰어든 건 1992년. ‘양반죽’이란 브랜드를 내놓았다. 마트와 슈퍼에서 쉽게 구입해 먹을 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2 15:00:02
양반죽' 출시 190722-0219 경제-030009:44 "심방세동 치료로 뇌기능 향상…뇌졸중·치매 예방 가능성" 190722-0221 경제-001209:46 단양 어상천수박 올해 8천300t 생산…26일부터 출하 190722-0222 경제-030609:47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연비 20.1㎞/ℓ '동급 최고' 190722-0226 경제-001309:49...
동원F&B "죽 시장 1위로서 시장 견인”...파우치죽으로 다양화 2019-07-22 09:47:38
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양반죽’이 파우치죽을 출시하며 죽 시장 확대에 나섰다. 동원F&B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밥알이 살아있는 ‘양반 파우치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8년간 용기죽으로 국내 상온죽 시장을 견인해온 역량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우치죽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국내 상온죽 시장은...
동원F&B, 파우치 형태 '양반죽' 출시 2019-07-22 09:40:15
= 동원F&B는 죽 시장 1위 브랜드 '양반죽'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파우치형 신제품 '양반 파우치죽'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상온 죽 시장은 용기죽인 '양반죽'을 중심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시장 규모는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745억원까지 확대됐다. 용기죽에 이어 최근 새롭게...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운명의 첫 만남, `설렘→티격태격→재회` 3단 콤보 인연 급물살 2019-07-18 07:39:48
내려간 소설은 여인들과 양반집 마님의 마음에 들지 않았고, 급기야 `염정소설`이 아닌 소설로 양반을 우롱했다며 책비 일 값도 받지 못하고 쫓겨났다. 그 시각 궁궐 일각에서는 남몰래 정을 통하던 나인과 내관이 이림의 내관인 삼보(성지루 분)에게 발각됐다.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서로의 안위를 걱정하는...
고려때 관직하려면 부·모·처가 쪽 조상 32명 호적 제출…30년 이상 오래 같이 산 남편과 처에겐 상도 줬죠 2019-07-15 09:00:23
원 복속기의 충선왕은 원의 뜻을 받들어 왕족과 양반의 근친혼을 금했다. ■기억해주세요고려인은 관직에 나아갈 때 8조(祖)의 세계(世系)를 밝힌 호적을 제출해야 했다. 8조는 자기의 부(父) 쪽으로 조부 조모 증조모 고조모, 모(母) 쪽으로 외조부 외조모, 처(妻) 쪽으로 처부 처모다. 세계는 이들 8조의 부, 조부,...
조선의 안빈낙도 통념 허문 18세기 재테크 서적 발견 2019-07-04 06:00:01
울음을 그치고, 늙은이도 자손들이 고기와 죽을 내어오면 웃음을 보이며 기쁜 표정을 짓는다"며 "나면서부터 잘 아는 사람이든 아니면 배워서 잘 아는 사람이든 부유하기를 구하고 재물을 모으기보다 앞세우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고 역설했다. 안 교수는 "이재운은 양반들에게도 생업 전선에 뛰어들라는 취지로 말했다"며 ...
50돌 맞은 식품 4社, 세상에 없던 맛으로 한국인 입맛 사로잡다 2019-06-26 20:00:17
반영한 제품이 쏟아져 나왔다. 동원은 ‘양반죽’이라는 브랜드로 최초의 간편식 죽을 개발했다. 참치죽, 야채죽, 소고기죽, 전복죽까지 다양해졌다. 이 시장은 지난해 1000억원에 육박할 정도로 커졌다. 동원 참치캔 후발주자도 쏟아져 나왔다.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이 등장했다.국내 최초의 컵커피도 1997년...
국내 첫 참치캔 출시 후 62억캔 판매…수산·식품·패키징·물류 4대 사업축 완성 2019-06-26 19:50:15
팔리는 ‘국민 식품’ 중 하나가 됐다.이후 양반김, 양반죽, 육가공식품 등 다양한 식품을 출시하며 식품사업을 키웠다. 2000년 본격적인 식품사업 확대를 위해 식품가공유통계열사인 ‘동원f&b’를 분할 설립했다. 동원f&b는 이후 유가공사업, 건강기능식품사업, 온라인유통 사업 등에도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