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2018년 4억원에 그쳤던 자주의 노라인 언더웨어 매출은 약 4년 만에 25배나 뛰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게 계기가 됐다. 자주 측은 현재 30여 종인 노라인 언더웨어 품목 수를 두 배 이상 늘릴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골프복·러닝복·요가복·레깅스...
스포츠 열풍에 노라인 언더웨어 인기 2022-10-20 11:33:37
끌고 있다고 자주는 분석했다. 노라인 언더웨어는 바느질 봉제 방식 대신 원단과 원단을 접착하는 기법으로 제작돼 겉옷에 속옷 자국이 남지 않는다. 자주 관계자는 "스포츠 열풍으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언더웨어 수요가 늘고 있다"며 "내년에는 노라인 언더웨어 품목 수를 두 배 이상 늘려 시장을 확대할...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최대 30% 할인하고 16일까지 아동 언더웨어 제품도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 11번가 =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17일까지 핼러윈 인기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반려동물 전용 코스튬, 핼러윈 파티용 장식과 간식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공영쇼핑, TV홈쇼핑 브랜드 인지도 꼴찌…GS홈쇼핑 1위" 2022-10-12 06:01:01
강화해야" TV홈쇼핑 주요 구매제품 1위는 패션·언더웨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중소기업 제품과 농·축·수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설립된 공영쇼핑이 주요 TV홈쇼핑 중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등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 인지도 1위는 GS홈쇼핑, TV홈...
덕질·이민·데이터... 자금 끌어모으는 플랫폼 스타트업[이번주 VC 투자] 2022-09-23 19:45:12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 언더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미국 이민 프로세스 플랫폼 로플리, 6억원 조달 미국 이민 프로세스 플랫폼 로블리가 롯데벤처스로부터 6억원의 투자를 받았다. 로플리는 미국 이민 신청을 도와주는 플랫폼이다. 비자 진행 과정을 자동으로 추적해주고, 승인 단계별 가이드, 승인 확률 , 예상...
폰 배터리 없을 때 도와준 이 스타트업, 80억원 끌어모았다[VC브리핑] 2022-09-21 15:49:19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 언더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습니다. ◆CJ도 반한 가전제품 커머스 노써치, 30억 프리A 유치 노써치가 3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SBI인베스트먼트와 CJ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노써치는 2020년 매쉬업엔젤스로부터 시드(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노써치는...
밤에만 운영하는 나이트 부띠크 매장…바르도, 세계 최초로 선봬 2022-09-08 17:12:05
디자인이 강조된 2022 F/W 및 2023 S/S 시즌의 언더웨어, 애슬레져 웨어, 스윔웨어와 함께 고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라인 AIO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낮에만 활동을 해야할까?` 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상점의 공식을 깨는, `룰을 의심하고 룰을 만든다`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한 이색매장으로 밤에 쇼핑을 즐기는...
F/W시즌 `인싸`되는 언더웨어는…바르도, 돈텔 라인 선보여 2022-08-23 17:55:28
언더웨어 업계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각광받고 있는 바르도 (BARDOT)에서,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돈텔(Don`t Tell)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성 언더웨어 돈텔라인은, 3종의 브라와, 이를 매칭할 수 있는 6종의 팬티 등 총9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바르도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돈텔라인은,...
나른, 전년 동기대비 온라인 매출 50% 성장 2022-08-23 17:55:14
추구하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나른의 상품기획 박서현 파트장은 "홈웨어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만큼, 다양한 니즈에 맞는 홈웨어들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른이 추구하고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담은 언더웨어 및 원마일웨어를 비롯해, 나른만의 패턴을 담은 리빙 상품 등 더 넓어진 상품...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사업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으로 매출이 1년 전보다 13% 증가했습니다. 화장품 부문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갔습니다. 선제적으로 고급 향수 판권 인수에 뛰어든 정유경 신세계 총괄 사장의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입니다. 지난해 1분기부터 6분기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