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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년 이어온 숲 가꾸기…‘지속성’이 지속가능성의 비결이죠” 2022-11-07 06:01:20
펄프 회사로 시작했지만, 개인용품과 생활용품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국가마다 다르지만 카테고리별로 1~2위의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윤리·투명경영이 중요한 회사입니다. 설립 때부터 기업이 사회의 구성원이며, 사회 공헌을 통해 사회발전에 기여한다는 정신이 기업 DNA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
투자가뭄 시국에도 돈 몰린다…MZ부모 겨냥하는 '패어런트 테크' [긱스] 2022-11-02 04:00:03
키트는 생후 0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발달맞춤 프리미엄 놀잇감으로 구매 혹은 구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팬데믹 동안 디지털 수업에 익숙해진 아이들에게 디지털 디톡스 육아를 제공해 소비자의 호응을 얻었다는 평이다. 애기야 가자 역시 올해 3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88% 이상, 거래건수는 50%...
경기도, 베트남 하노이 유아전문전시회에 '경기도관 운영, 273만6250달러 규모 수출상담 실적' 달성 2022-09-27 11:01:12
출산용품, 교육용 교구재 및 컨텐츠, 영유아용 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베트남은 평균연령 30세의 젊은 인구와 높은 출산율을 바탕으로 유아용품 시장이 연간 10% 이상 성장하는 신흥 유망시장이다. 도는 베트남 및 인근 국가에 진출을 희망하는 도내 유아용품 기업들에게 현지시장 선점 기회가...
개선기간 종료 앞둔 '디엑스앤브이엑스'…무엇이 달라졌나 2022-08-24 16:45:26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기획, 개발한 영유아 헬스케어 제품이 중국 내 1만2000여개 유아용품 전문점과 온라인에서 프리미엄급으로 성황리에 판매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향후 핵심 사업부로는 어떤 분야를 보고 있나요? "유전체 기반 기술과 제조품질 관리기준(GMP)의 위탁개발생산(CDMO)을...
리콜·불량 적발 1위 품목은 `완구` 2022-08-18 08:58:18
전기용품과 생활용품, 어린이 제품의 시료를 채취해 안전성 조사를 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리콜 명령·권고 등의 처분을 내린다. 품목별 리콜 건수는 완구가 17.2%인 51건으로 가장 많았다. 완구 다음으로는 36개월 이상 만 13세 이하 아동이 입는 옷이나 신발·가방·이불 등의 아동용 섬유제품이 33건으로 2번째로 많이...
지난해 리콜·불량 적발 1위 품목은 '완구'…2위는 아동용 옷 2022-08-18 06:01:02
296건의 리콜 처분이 내려졌다. 국표원은 매년 전기용품과 생활용품, 어린이 제품의 시료를 채취해 안전성 조사를 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리콜 명령·권고 등의 처분을 내린다. 품목별 리콜 건수는 완구가 17.2%인 51건으로 가장 많았다. 완구 다음으로는 36개월 이상 만 13세 이하 아동이 입는 옷이나 신발·가방·이불 등...
디엑스앤브이엑스, 상반기 영업이익 10억9천만원…흑자 전환 2022-08-17 09:42:23
영유아 헬스케어 제품의 판매가 확대된 덕분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기획, 개발한 영유아 헬스케어 제품은 중국 1만2천여개 유아용품 전문점과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정밀의료 기반의 유전체 분석 및 분자진단기업이다. 유전체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을 확대해...
모이몰른, 친환경 소재 활용한 `출산 침구 시리즈` 출시 2022-08-04 17:59:11
두께 충전재를 활용해 폭신하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모자와 아기를 감쌀 수 있는 단추가 달려있어 초보 부모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밖에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모달주자이불 ▲모달주자좁쌀베개 ▲모달주자메쉬짱구베개 등을 출시한다. 신지영 모이몰른 MD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신생아와 영유아의...
카시트와 유모차를 하나로...아산 비전이노베이션 ‘멀티 카트’ 개발 2022-08-01 08:30:01
용품 시장 규모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하나뿐인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 키즈(Gold Kids)’ 트렌드가 확산하면서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유아용품 시장 규모는 2015년 2조4000억원에서 2020년 4조원으로 5년 만에 두 배 가까이 성장했다. 유모차 시장에도 소비 심리가 반영되면서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금쪽이’를 잡아라···스타트업부터 중견기업까지 뛰어 든 영유아 프리미엄 서비스 2022-05-23 13:21:39
환경 위생용품 등이다. 24시간 내내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강제 흡입해 유전정보(DNA·RNA)를 손상시켜 바이러스와 세균이 감염 전파력을 잃도록 망가뜨리는 세스코의 기술력으로 영유아가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세스코의 솔루션은 감염병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