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브로드밴드, 설 맞이 맞춤형 콘텐츠 선보여…월정액 상품권 할인도 2021-02-08 10:14:27
이용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영화 월정액 오션과 지상파 월정액을 기간에 따라 15%(3개월), 30%(12개월) 깎아준다. JTBC 3개월 월정액은 15%, 슈퍼키즈클럽 3개월 월정액은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월정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B포인트 1만포인트도 준다. 100% 당첨 가능한 설 선물도 마련했다. 모든 Btv...
웨이브 맹추격하는 티빙…국내 OTT업계 판도 재편되나 2021-01-25 06:05:01
OTT로는 처음으로 영화 월정액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10월에는 CJ ENM으로부터 물적분할을 완료하고 이에 맞춰 콘텐츠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했다. 같은해 12월에는 하나의 이용권으로 실시간 채널과 방송 VOD, 영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합 상품도 출시했다. 특히 올해 초부터 JTBC스튜디오가 제작에 합류하고 네이버...
'구독 서비스' 작년 40조 시장으로 성장…네이버·카카오도 전력투구 2021-01-11 14:59:26
6월 내놓은 월정액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인기몰이 중이다. 사업 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250만 명을 돌파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의 이용료를 내면 네이버쇼핑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상품이다. 네이버 통장으로 결제하면 최대 12%까지 적립된다. 웹툰, 음원 스트리밍,...
금강제화 17년, 롯데리아·SK브로드밴드 10년째 '톱' 2021-01-05 17:12:47
SK브로드밴드는 IPTV 부문 1위를 10년째 지켰다. 영화·해외 드라마 월정액 상품 ‘OCEAN’, 최대 4명이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모바일 B tv’,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ZEM키즈’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 회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2014년부터 고객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20대...
"올해 안쓰면 소멸"…연말 이통사 멤버십 혜택 A to Z 2020-12-29 14:13:01
할인으로 혜택이 변경된다. 신작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싶으면 연말에 시청하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KT는 통신·미디어 관련 혜택으로 △올레TV 주문형비디오(VOD) 20% 할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 40% 할인 △LTE 데이터 충전 △원스토어 10% 할인 △지니 이용권 30% △지니팩·미디어팩...
英-EU, 브렉시트 무역협상 마감시한 연말까지 연장 [글로벌 이슈투데이] 2020-12-17 07:59:31
페이스드라이브(Facedrive)는 월정액 구독 기반 모델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스티어(Steer)를 통해 세 가지 다른 가입 방식과 17개 모델의 전기차 사이에서 쉽게 교환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줍니다. 이번 주 美 증시…부양책,FOMC,백신 소식 주시 이번주 미국 증시는 추가 부양책 논의를 주시하는 가운데 12월 FOMC 회의...
LG, 연말 나눔 실천…성금 120억원 기탁·임직원 봉사 확대 2020-12-08 14:35:09
영화 자막 제작에 나서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이 매년 직접 김장해서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던 다른 해와는 달리 16년째인 올해는 완성된 김치를 구매해 사업장 인근 복지시설에 김치를 전달했다. 올해까지 전달한 김치는 총 185톤(9만 2천포기) 규모에 달한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 대상 국내 현대미술 작품...
LG그룹, 연말 이웃사랑 사회공헌…성금 120억원 기탁 2020-12-08 11:00:06
영화 자막도 제작했다. 16년째 김장을 직접 만들어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던 LG디스플레이[034220] 임직원들은 코로나19로 올해는 김치를 구매해서 전달했다. 김장 나눔 봉사로 전달된 김치는 올해까지 총 185t(9만2천 포기)에 이른다. LG유플러스[032640]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국내 현대미술 작품을 경매로 판매하고 수익...
KT, 넷플릭스 시너지 본격화할까…온·오프라인 관심도 '껑충' 2020-10-14 06:15:01
또한 올레tv의 기존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상품도 증감 추이가 이전보다 상당히 개선됐다고 KT는 전했다. KT는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이 확대됨에 따라 기존 구독형 서비스 자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한 결과"라고 풀이했다. KT는 이 같은 제휴 효과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달...
웨이브 회원 1000만…"넷플릭스에 밀리지 않아" 2020-09-28 17:50:00
들어 월정액(유료) 영화도 6000여 편으로 늘렸다. 독점 및 최초 공개 해외 시리즈로 ‘핸드메이즈 테일’ ‘노멀 피플’ ‘갱스오브런던’ ‘FBI’ ‘디 어페어’ 등을 선보였다. 이 대표는 “웨이브 수익은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재투자해 국내 미디어 콘텐츠 산업 성장에 기여하는 플랫폼으로 키울 것”이라며 “내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