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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단 흉악범죄 속 中당국 "농민공 임금체불 문제 신속히 해결" 2024-11-21 12:20:48
영도소조는 "우리는 임금체불 관리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결연하게 짊어지고 이 문제의 해결을 극도로 중요한 민생과제로 간주해 확실하고, 신속하게, 제대로 처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도소조는 이를 위해 "겨울철 임금체불 관리 조치를 착실하게 수행하고, 전력을 다해 책임을 수행하며 협력해서 노력을 기울이는 데...
현대차·기아, 도로공사와 고속道 교통안전 서비스 개발 '맞손' 2024-11-20 15:37:47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2차 사고 예방을 위한 도로 관리를 강화할 수 있게 된다. 권해영 현대차·기아 인포테인먼트개발센터장(상무)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주행 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나아가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로의 전환을 가속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인유, CES 2025 이노베이션어워드서 혁신상 수상 2024-11-18 10:46:31
실시간으로 정확히 모니터링하여 마취사고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기술은 반려동물의 수술 및 시술 시 안전을 획기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되어 전 세계 수의학 및 반려동물 헬스케어 분야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중증질환을 가진 노령의 반려동물의 수술 시 저하된 신체기능으로 인해 수의사...
연말 부동산 잔금 대출 비상! 자금 조달 문제 해결 전략 4가지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11-17 10:21:01
계획을 철저히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예방 조치를 통해 투자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연말 부동산 거래에서는 금융권의 한도 제한과 이율 문제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매도인과의 협상, 내용증명 작성, 대체 금융기관 탐색, 사전 대출 관리 등의 방법을 통해 예상치 못한 자금 조달 문...
"AI로 혁신 정부 서비스 개발"…디지털플랫폼정부 챌린지·해커톤 시상식 2024-11-14 15:17:05
AI 고독사 예방서비스를 선보인 내일로팀은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DPG AI 노코드 해커톤은 참가 신청한 20개 팀 중 11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광주 현지에서 2박 3일간 합숙하며 디지털 도우미 AI 컴쌤(대상, AI4E팀)과 NLP 기반 시니어 맞춤 구인구직 서비스(최우수상, 인생은 60부터팀), 실시간 AI 상담관리...
세종, ESG 센터장 영입…광장은 지식재산권 세미나 [로앤비즈 브리핑] 2024-11-13 16:15:39
진단과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책자를 발간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임직원을 대상으로 투자분쟁 예방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크리스트에는 지난 12년 간의 ISDS 사례와 대응 경험, 해외 판정례 등이 실렸다. 법무부는 올 12월까지 보건복지부, 국민연금공단, 금융위원회, 한국전력 등을...
부산 산업문제 AI가 해결한다 2024-11-13 16:08:04
뜬 원양어선 소속의 드론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부산 스타트업 해양드론기술이 조만간 실현할 미래다. 기계의 눈은 공장과 노인 요양시설로 향한다. CCTV에서 수집된 영상은 공장 부품의 공정률을 뚝딱 계산하고, 생산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재의 최적 배치를 추천한다. 침대에 누운 노인의 낙상 사고를 예방하는 것도...
에스씨티, 요양시설 환자 안전관리 헬스케어 서비스…스마트센서로 움직임 확인·기저귀 관리 2024-11-13 16:01:25
기업 에스씨티가 주로 치매 노인을 관리하는 요양원, 주야간보호센터, 방문 요양센터를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내놨다. 각 시설의 경영 효율성 개선은 물론 간호사와 요양사의 업무 편의를 대폭 끌어올렸다. 환자 안전 관리까지 지원하는 종합 서비스인 셈이다. 에스씨티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아르고스...
하나은행, 은행권 첫 보험금청구권 신탁 체결 2024-11-12 14:55:21
이는 보험금이 계획없이 사용되거나 잘못 관리되는 것을 막아주는 안전 장치가 될 수 있다고 하나은행은 설명했다. 이날 하나은행은 자본시장법 개정안에 맞춰 사망보험금을 신탁 재산으로 하는 유언대용신탁 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유언대용신탁 분야에서 14년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은행권 최초로 1호, 2...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2024-11-12 14:13:57
대해 발표했다. AICC는 고객센터의 AI화를 통해 신속한 고객 응대와 업무를 돕는 설루션이다. 유베이스는 26년간 컨택센터를 운영한 노하우와 위고·한일네트웍스 등 IT 기업의 AI·인프라를 결합해 100% 내재화된 AICC 설루션을 완성했다고 U-큐레이터의 특징을 설명했다. U-큐레이터는 설루션 설계부터 운영에 이르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