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김태리,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 2022-10-13 09:52:58
선정된다. 김태리는 LG생활건강[051900] 오휘, 일룸, 하나투어[039130], 티젠 콤부차, 한국 알콘 등 다수의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상식은 이달 2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서울에서 열리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의 밤-KAA 어워즈' 행사에서 진행된다....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CNP`와 `오휘` 등의 일본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 커졌는데요. 지난 5월에는 일본 훗카이도에 화장품 연구 개발 기지인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연구개발 센터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의 피부를 고려한 소재를 개발해 시장을 공략한단 계획입니다. 같은 시기에 애경산업도 대표 화장품 브랜드...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피부과학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오휘'의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기용했다. 앞서 배우 신민아, 김태리 등 여배우가 맡았던 브랜드의 얼굴을 남성 배우가 맡아 시선을 끈다. 패션업계에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내년에 30주년을 맞는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광고 모델로 미국 유명...
추락하는 LG생건...해외사업 돌파구는 2022-05-26 10:20:27
마케팅 강화와 함께 후에만 집중된 포트폴리오를 오휘와 CNP, 숨 등으로 다변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나아가 중국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글로벌 최대 뷰티 시장인 북미 시장 진출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지난 2019년 LG생건은 유통 인프라가 강점인 미국 화장품 기업 `뉴 에이본`을 인수하며 북미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다가오는 여름 미리 준비하세요” 2022-05-19 13:26:08
선물상품 제안 행사를 준비했다. 설화수, 오휘, 후, 헤라, 동인비 등이 참여해 브랜드별로 부부의 날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등 감사품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선물 제안’ 행사를 마련했다. 골든듀, 갤러리어클락, 론진 등이 참여하는 ‘주얼리&시계 선물상품전’도 열린다. 3층 여성 패션 매장에서는...
중국 봉쇄 영향에...LG생건, 1분기 영업이익 `반토막` 2022-05-11 18:35:36
`오휘` 등 주요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에이치디비(홈/데일리뷰티)와 리프레쉬먼트(음료)가 견고한 실적을 이어나가며 중국 영향을 일부 상쇄했다. 홈·데일리뷰티 매출은 지난해보다 6.1% 성장한 5,526억 원, 영업이익은 16.6% 감소한 552억 원을...
3년 만에 풀리는 해외여행…항공·면세·화장품 ‘전열 재정비’ 2022-03-31 19:05:15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를 위주로 하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브랜드도 추가해 면세 채널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 숨, 오휘를 중심으로 고가 라인을 추가해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특히 최근 면세 채널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CNP 등...
"정말 월급빼고 다 오른다"…중저가 화장품도 줄줄이 인상 2022-03-09 10:26:36
‘오휘’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다. 이어 작년 12월 로레알코리아는 소속 브랜드 랑콤·키엘·비오템·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의 주요 제품을 작년 12월 4~10% 인상했다. 지난달에는 샤넬, 디올 등 명품 브랜드가 화장품과 향수 라인 제품 가격을 올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지난해 연매출 8조 뚫은 LG생건…4분기 실적은 '후진' 2022-01-27 17:07:56
더 미뤄지게 됐다. '오휘', 'CNP' 등의 매출도 8% 이상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주요 시장의 소비 둔화와 경쟁 심화로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원칙에 기반한 사업을 전개하며 뷰티(화장품), HDB(생활용품), 리프레쉬먼트(음료)의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8조원 돌파…화장품 부진에 4분기 실적 뒷걸음(종합) 2022-01-27 16:57:07
6.5% 증가했다. 후는 전년 대비 12%, 오휘와 CNP 등은 8% 이상 성장했다. 다만 시장에서는 중국 현지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이 예전만 못한 상황인 만큼 전략 변화가 필요하다는 시각이 크다. 차석용 부회장도 올해 신년사에서 북미 시장 등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을 밝힌 바 있다. 생활용품 사업은 피지오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