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女아이돌 '승무원 체험'에 열광하더니…대박난 그 항공사 뒤엔 2024-07-28 20:03:29
마케팅팀 대리가 있다. 임 대리는 에어부산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가 6만명일 때 유튜브 담당자로 참여해 지금의 에어부산 유튜브로 키워낸 일등공신이다.촬영, 편집 제외한 컨텐츠 기획 참여…조종실 컨텐츠 선보여 '화제' 임 대리는 2018년에 에어부산에 캐빈승무원으로 입사해 4년간 항공기를 타다 2022년 1월...
구글, 아마존 클라우드 넘어설 32조원 M&A 협상 무산 2024-07-23 18:59:35
관련 보안 분야 투자를 늘려왔다. 이에 앞서 알파벳은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인 허브스팟의 인수 협상도 실패함에 따라 인수 합병(M&A)에서 두번째 타격을 입은 셈이 됐다. 월스트리트저널은 그러나 두 회사가 협상을 재개할 가능성도 남아있다고 밝혔다. 알파벳(GOOG/GOOGL) 은 이 날 주식시장 마감 후 분기 실...
패션산업협회, K패션 오디션 온라인 대중투표 실시 2024-07-22 16:56:20
된다. 패션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대중 투표'는 1~2차 심사를 통해 선발된 챌린저 10개 브랜드와 비기너 8팀을 대상으로 공식 온라인 대중 투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K패션 오디션 역대 수상자를 포함한 우수 브랜드가 참여하는 W컨셉 온라인 기획전이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최종...
공실률 낮추고 랜드마크로 만드는 부동산 밸류업 투자 전략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7-21 14:00:02
건물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하고 있나? 과거에는 부동산 투자가 발품을 파는 것에 의존했다면, 최근엔 각종 프롭테크를 잘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온라인으로 정보를 얻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방식이 일상화된 것처럼 손품과 발품이 모두 필요한 시장으로 바뀐 것입니다. 마케팅 전략 역시 임대 현수막만...
구글 공식 MCM파트너 애드포러스, 2024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2024-07-19 14:01:12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중소기업벤처부 인증 아기유니콘기업 애드테크사이다. 애드포러스의 양운식 경영지원 책임은 “2024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을 통해 애드포러스가 일하기 좋은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애드포러스의 임직원들과 함께 근무 환경...
LG전자, 'LG 그램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탁…Z세대 대학생 맞춤형 마케팅 강화 2024-07-12 11:40:01
더불어, Z세대 대학생들의 감성을 반영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이뤄내고 내년도 신모델 개발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지헌 LG전자 온라인IT 담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LG그램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올해 ‘LG 그램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프로그램...
2024년 MOCA챌린지 2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2024-07-09 14:50:19
‘강원혁신센터’)는 오는 26일까지 도내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창업의 안정적인 정착 및 매출 성장을 위해 추진하는 ‘2024년 MOCA챌린지 2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규모는 총 16팀 내외이며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 중인 도내 소재 소상공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구글 폼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동남아시아 시장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수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구매율이 높다. 인구의 절반 이상이 MZ세대인데다 소비자의 일 평균 소셜미디어 사용 시간이 한국보다 3배나 높다. 이러다보니 높은 구매 전환율로 이어지는 것이다. 권 지사장은 "동남아는 라이...
"갖고 싶다" 남학생들 편의점 앞에 '우르르'…오픈런 '대란' 2024-06-21 15:18:16
지속 창출할 계획이다. 황현아 GS리테일 제휴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유통과 게임의 협업은 곧 성공이라는 공식이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협업 상품과 서비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세일즈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개최…"AI로 빠른 업무 자동화" 2024-06-18 16:05:24
CX(고객경험) 팀 이은경 팀장과 락앤락[115390] 글로벌온라인본부 김수민 상무는 세일즈포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 성공 노하우를 발표했다. 콘퍼런스에서는 세일즈포스가 보유한 제조, 유통, 소비재, 금융 등 산업군별 특화 설루션 기반의 혁신 방법론과 성공 사례도 공개됐다. 스타트업 세션에는 클라썸, 에어스메디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