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호텔도 쓱데이 참가…호텔 패키지 최대 84% 할인 2024-10-30 10:40:03
'호경전 서초'를 비롯해 모트32 서울, 호무랑, 야마부키 등 외식 업장도 모두 홈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 김치, 침구 등 리테일 상품을 SSG닷컴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유자녀 무주택' 월세 30만원 지원…신혼부부엔 장기전세 4000가구 2024-10-29 17:38:31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예비부부는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에 사용할 수 있다. 시는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 ‘탄생응원몰’을 내년 3월 선보일 예정이다. 중소기업 종사자와 1인 자영업자 등을 위해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인건비 지원,...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 성장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지역 별로 보면 국내 매출은 1조25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감소했다. 해외 매출은 4602억원으로 3.5% 늘었다. 구체적으로 중국이 12.1% 상승한 1,539억원이었고, 일본은 10.1% 늘어난 961억원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을 대응하기 위해서...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화장품 사업은 온라인, 헬스앤뷰티(H&B) 등 국내 주요 채널에서는 성장했지만, 면세점 업황 둔화 등으로 매출은 감소했으나 해외 부문의 수익성 개선 효과가 반영되면서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더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김동연 경기도지사, 첨단산업 유치 위해 유럽에서 '잰걸음' 2024-10-29 11:24:22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더글러스(Douglas)는 온라인 몰에 K-뷰티 테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도내에는 국내 화장품 제조업의 약 37%(1541개 사)가 자리해 있다. 'GA(경기도-오스트리아)'의 파트너십이 강화되면, 넓은 유럽 화장품 시장으로 도내 뷰티 기업의 진출이 더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
"맨살에도 따뜻하네"…날씨 추워지자 인기 폭발한 패션 2024-10-29 10:53:01
몰 내에서 이 제품 일부 사이즈가 동났다. 팬츠와 셋업으로 출시한 폴리 코듀로이 셋업 자켓은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회사 측은 "LF몰에서 진한 초록, 네이비 두 컬러 모두 전 사이즈 품절 임박인 상황"이라며 "특히 코듀로이 셋업의 오프라인 구매자 비중이 온라인 구매자 대비 6배 이상으로, 직접...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디올은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가장...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과 홀리데이 한정판, 단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자사몰,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 입점 판로를 늘렸다. 군 급식, 기업급식(식자재 공급), 유통업체 원료공급 등 기업 간 거래(B2B)도 나서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백 대표는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K콘텐츠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이 해외 진출의 적기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월평균 쇼핑 지출 금액은 27만원으로 나타났다. 여성은 30만원, 남성은 23만원이었다. 연령별로는 40대가 34만원으로 가장 많았고 30대와 50대가 각 29만원, 20대가 21만원이었다. 10대는 7만원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은 쿠팡과 G마켓 등 오픈마켓(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