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랑풍선, 업계 최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2024-11-07 17:02:30
디지털 소통 마케팅을 통해 고객 신뢰를 쌓아온 우수 기관을 선정하고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시상에서 △콘텐츠경쟁력지수(CQI) 평가(40%) △소통지수/소셜미디어지수 평가(55%) △공적조서 평가(5%) △소통어워즈위원회 검증(보정치 포함) 등 4단계 평가를 통해 소셜미디어 활용 성과를...
KTL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4관왕 달성 2024-11-07 16:54:47
△인터넷소통 △소셜미디어 △디지털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과 기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에는 인터넷소통지수, 소셜미디어지수를 기반으로 △콘텐츠 모니터링 △고객만족도조사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 △빅데이터 분석 등을 이용해 약 370여개 참가 기업과 기관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KTL, 대국민 소통·공감 '빛났다' 2024-11-07 16:49:29
▲소셜미디어 ▲디지털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기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에는 인터넷소통지수, 소셜미디어지수를 기반으로 ▲콘텐츠 모니터링 ▲고객만족도조사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 ▲빅데이터 분석 등을 이용해 약 370여개 참가 기업·기관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KTL은...
'촌캉스' 열풍, 농어촌공사 '소통대상' 수상 2024-11-07 15:02:10
수상했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지수를 기반으로 고객평가,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검증을 거쳐 우수한 소통을 이룬 기업과 기관을 선정한다. 농어촌공사는 농촌여행종합포털 '웰촌'을 비롯해...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발행인, 잡지의 날 기념식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 수상 2024-11-07 10:22:14
각 분야별 우수한 전문 콘텐츠와 다양한 기업 정보, 혁신적인 기술정보를 관련 분야 전문가 및 국민에게 제공함으로써 국민들의 지식 및 정보의 질 향상에 이바지해왔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공로와 더불어 월간지 ‘파워코리아’를 통해 한국과 각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으로, 월간 파워코리아는...
방통위 "지역방송 콘텐츠 세계 시장 진출 적극 지원" 2024-11-06 15:54:18
지원" 지역방송 콘텐츠 교류협력 행사…대만 등 4개국 방송 관계자 참여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는 6일 서울 강서구 골든서울호텔에서 지역 방송의 해외 진출 확대를 목표로 '제3회 지역방송 콘텐츠 교류협력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역방송사가 제작한 우수 프로그램의 세계...
영화인과 함께하는 '전통주'…aT '대학독립영화제'서 K-푸드 홍보 2024-11-04 16:55:58
진행됐다. aT는 영화, 드라마 등 한류 콘텐츠를 통해 세계에 K-푸드가 전파되고 있는 것을 고려해 미래의 영화인들에게 우리 전통주와 K-푸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현장에는 전통주관, K-푸드관 2개의 홍보관을 설치하고 다양한 시음·시식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통주관에는 찾아가는...
모바일 확대, 상생금융…ESG평가 3년째 'AA' 2024-11-04 16:25:53
통합 작업을 마무리했고, 금융 및 비금융 콘텐츠를 한데 모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써 지속해서 서비스를 추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사회공헌 및 스타트업 지원 등 사회적 역할도 강화하고 있다. 시각장애인, 저시력자, 고령자 등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있으며, 농·산어촌 청소년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진행, 독...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수출 상담 성과 2024-11-04 15:39:31
K콘텐츠 수요가 늘면서 한국 브랜드의 유망 수출 지역으로 꼽힌다. 올해 행사에는 국내 중소기업 100개와 중동 지역 바이어 70여명, 두바이 유명 쇼핑몰 상품기획자(MD) 등이 참석했다. 누적 상담건수는 422건이며 그중에서도 뷰티, 식품 등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2600만달러(약 360억원) 규모의 수출계약이 추진됐다....
신태용 감독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우수한 의료서비스·관광매력 알린다 2024-11-04 09:44:34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프로모션 공동 개최 등 인도네시아 고소득층 대상 마케팅을 위한 협력 기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K-컬처와 융합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페스티벌 참가자는 약 2만 명이 넘었다. B2B 상담회를 포함해서 총 4일간 진행된 페스티벌 기간 현장에서는 1455건의 상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