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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바셋, '귀리음료 변경' 선택지로 제공 2022-02-10 11:34:32
변경이 가능한 제조음료를 주문할 때 기본 옵션인 우유 대신 귀리음료인 '어메이징 오트'로 무상 변경할 수 있다. 이전까지 폴 바셋이 제조음료에 제공했던 음료 종류는 오리지널 우유와 저지방 우유, 유당을 제거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까지 4종이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취급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배고픈데 야식 먹어도 될까"…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6가지 [건강!톡] 2022-01-21 10:38:18
두유 및 콩 제품 다양한 콩 제품은 칼로리가 낮고 칼슘이 풍부하여 체중 감량과 수면에 도움이 된다. 2. 토마토 토마토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야식으로 적당하다. 샐러드로 먹을 때는 소스를 너무 많이 추가하지 않도록 한다. 3. 요구르트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위장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개선하며 면역력을...
"육류·유제품 안 먹는 여성…건강 나빠질 수 있어" 2022-01-11 18:06:03
영양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두유를 제외하고 우유의 대체품으로는 우유의 단백질을 다 채울 수 없으며, 육류 섭취를 피하는 것은 철분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번스 교수는 "동물성 대신 식물성 식품을 편중해 섭취한 결과는 시간이 오래 지난 뒤에야 알 수 있을 것'이라며 "10대 ...
"육류·유제품 잘 안 먹는 여성, 건강 위험 노출" 2022-01-11 16:21:15
영양소를 놓치고 있다는 의미라고 지적했다. 두유를 제외한 대체품으로는 우유의 단백질을 다 채울 수 없으며, 육류 섭취를 피하는 것은 철분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번스 교수는 동물성 대신 식물성 식품을 편중해 섭취한 결과는 시간이 오래 지난 뒤에야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어 "10대...
'비건 열풍'이 잠자던 정식품을 깨웠다 2022-01-05 17:22:27
대체우유 시장은 지난해 6350억원 규모로 35.7% 성장했다. 2026년에는 8270억원으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2008년 15만 명에 불과했던 국내 채식 인구가 지난해 250만 명으로 급증하는 등 비건 열풍에 두유 등 대체우유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정식품은 지난해부터 대체우유 시장의 후광 효과를 누리고 있다. 코로나에도...
치즈케이크에 오트라떼…신민아가 찜한 '이 음식'의 진화 2021-12-20 22:00:05
기준) 스타벅스에서 에스프레소 음료에 두유와 귀리 우유(오트 밀크)를 적용 가능하다. 올해 9월 스타벅스가 오트 밀크 옵션을 적용하자 25일 만에 20만잔 넘게 팔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할리스 역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중 하나로 '바닐라 오트라떼'를 선보였다. 채식 인구 늘어…플렉시테리언도 일조이 같은...
주 3회 우유 마셨더니…내 몸에 놀라운 변화 [건강!톡] 2021-12-07 16:56:37
연구팀은 국민건강영양조사(2012~2016)를 토대로 연구팀은 우유 및 두유 섭취를 통한 영양 상태, 건강 상태에 대해 조사했다. 총 6,257명(19~64세)을 대상으로 우유와 두유를 모두 섭취하지 않는 군, 우유를 주 3회 섭취하는 군, 두유를 주 3회 섭취하는 군으로 구분하여 분석한 결과, 우유를 주 3회 마시는 그룹은 칼슘은...
軍급식, Z세대 입맛 맞게 바꾼다 2021-10-14 16:59:32
흰 우유 대신 장병들의 선호에 따라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두유 등 다양한 대체 유제품을 도입하기로 했다.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햄버거빵, 핫도그빵, 건빵, 쌀국수 등 군납 가공식품에 쌀을 반드시 넣어야 했던 규정도 폐지한다. 돼지와 닭 등 축산품도 내년부터 마리당 계약에서 장병들의 선호도에 따라...
장병들이 직접 식단 짠다…軍 급식, 50년 만에 '대수술' 2021-10-14 14:03:42
원하는 경우에만 공급한다는 것이다. 흰 우유가 빠진 자리에는 장병들의 선호에 따라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두유 등 다양한 대체 유제품이 도입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뒀다.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한다는 명목으로 햄버거빵, 핫도그빵, 건빵, 쌀국수 등 군납 가공식품의 쌀 함유의무도 폐지된다. 조리병의 수고를 덜고 맛...
본연의 맛 살린 '어메이징 오트'…매일유업, 식물성 음료시장 공략 2021-10-11 15:15:10
출산율 저하로 인구가 감소해 분유와 우유 시장 자체가 줄어들자 단백질 시장으로 시선을 돌렸다. 매일유업이 2018년 선보인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는 그야말로 ‘대박’이 났다. 친환경·비건 트렌드에 맞춰 내놓은 대체 우유 ‘아몬드브리즈’도 큰 성공을 거뒀다. ‘연타석 홈런’을 친 매일유업이 또 한 번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