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우파2' 미나명 "리아킴과 화해? 정확히는 재결합" 눈물 2023-11-17 12:09:24
비롯해 원밀리언 리아킴, 베베 바다, 딥앤댑 미나명, 잼 리퍼블릭 커스틴, 레이디바운스 놉, 마네퀸 펑키와이, 울플러 할로까지 각 크루의 리더들이 참석했다. 츠바킬 리더 아카넨은 불참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2')'의 재미 요소로는 치열한 경쟁 외에 감동적인...
'스우파2' 바다 "장벽 낮아져"…리아킴 "시장 가니 알아보더라" 2023-11-17 11:46:57
원밀리언 리아킴, 베베 바다, 딥앤댑 미나명, 잼 리퍼블릭 커스틴, 레이디바운스 놉, 마네퀸 펑키와이, 울플러 할로까지 각 크루의 리더들이 참석했다. 츠바킬 리더 아카넨은 불참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21년 시작해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했다....
'스우파2' 베베 바다 "우승 상금 5000만원 잘 받았다" 2023-11-17 11:38:58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지은 PD를 비롯해 원밀리언 리아킴, 베베 바다, 딥앤댑 미나명, 잼 리퍼블릭 커스틴, 레이디바운스 놉, 마네퀸 펑키와이, 울플러 할로까지 각 크루의 리더들이 참석했다. 츠바킬 리더 아카넨은 불참해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는 잼...
제로베이스원, 데뷔 4개월만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 2023-11-13 12:47:18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데뷔 약 4개월 만에 2개 앨범 연속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13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제로베이스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는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총 213만 1352장이 팔렸다. 이로써...
유인촌 장관, 북촌서 이부진 만나는 이유 2023-11-13 09:08:44
댄스 아카데미 원밀리언은 K-댄스 아카데미 수강생의 외국인 비율이 80%에 달할 정도로 외국인 인기가 높다. 이와 관련해 유 장관은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외래관광객이 K-컬처의 발신지인 우리나라를 직접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인촌, 이부진과 관광전략 논의…"내년 관광객 2천만명 유치" 2023-11-13 08:45:30
아카데미 원밀리언은 K-댄스 아카데미 수강생의 80%가 외국인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유 장관은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외래관광객이 K-컬처의 발신지인 우리나라를 직접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방문의해위원회를 비롯한 다양한...
NCT·에스파·라이즈 효과, SM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2023-11-08 15:25:06
동기 대비 6.5%p 증가한 19%를 기록했다. 별도기준으로는 3분기 영업이익 480억원, 매출액 1,887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7%, 40%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371억원으로 전년대비 68% 증가했다. NCT DREAM, aespa, RIIZE 등의 음반·음원 판매 증가와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등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3분...
제로베이스원, 모든 건 기세다…밀리언셀러+히트곡 두 토끼 잡나[종합] 2023-11-06 15:50:31
기록하며 일찌감치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한 상태다. 성한빈은 "데뷔 전부터 새로운 기록들과 K팝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싶다고 말했는데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감사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게 해준 제로즈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장하오는 이번 활동 목표와 관련해...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중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스타벅스의 클래식 밀크티는 대용량 '보틀' 사이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틀...
LG전자, '스우파2'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슈케어·슈케이스 선보여 2023-11-02 11:25:45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부터 방영한 시즌2에서는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가 치열한 댄스 배틀을 벌였다. 지난 31일, 감동과 희열의 파이널 무대로 성황리에 마쳤으며, 최종 우승 크루는 리더 바다가 이끄는 베베가 차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