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축 귀해진 서울…11월 7개 단지 3681가구 공급 2024-11-13 08:23:15
올해 월간 기준 최대 규모다. 이달 분양 물량은 △성북구 △노원구 △영등포구 △중랑구 △금천구 △강동구 △강서구 등이 다양한 지역에 분포한다. 특히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불리는 중심업무지구(CBD), 여의도업무지구(YBD) 등 주요 업무지구와 인접한 분양단지들이 분양에 나선다. 서울 분양시장은 향후 공급 물량이...
고공행진 아르헨 물가 10월엔 3% 아래로…올해 누적물가는 107% 2024-11-13 08:15:20
1 수준이다. 아르헨티나 정부는 월간 물가상승률이 3% 아래로 둔화한 것에 크게 환호했다 이는 경제전문가들이 예측한 3%보다도 낮으며 아르헨티나 정부가 기대하는 월 2% 수준에 근접하고 있다는 기대감 때문이라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올해 들어 10개월간 누적 물가상승률은 107%를 기록했다. 가장 높은 인상을 보인...
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만에 전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수가 7천만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NFL 경기 중계와 관련해 팬듀얼과 버라이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오징어게임2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이날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광고 요금제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7천만명에 달한다고 밝히면서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미국풋볼리그(NFL) 경기 방송은 판매할...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전 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7000만명을 달성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요금제 출시 2년 만의 성과다. 넷플릭스는 이날 자사 뉴스 블로그를 통해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또 넷플릭스는 오는 12월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앞두고 12개국 광고주와 계약" 2024-11-13 06:01:29
만에 전 세계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천만명을 달성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넷플릭스는 이날 자사의 뉴스 블로그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넷플릭스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생중계할 예정인...
[뉴욕유가] 이틀 연속 급락 후 소폭 반등…WTI, 0.12%↑ 2024-11-13 05:11:54
하락 반전하기도 했다. 이날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월간 보고서에서 올해와 내년 세계 석유 수요 전망치를 4개월 연속 하향 조정했다. OPEC은 올해 세계 석유 증가폭은 종전 하루 193만배럴에서 182만배럴로, 내년 증가폭은 종전 하루 164만배럴에서 154만배럴로 각각 낮췄다. 런던 소재 독립 원유 애널리스트인 가우바르...
슈퍼카 사전예약 폭주…샤오미 주가 83%↑ 2024-11-12 17:52:09
10월 출하량(2만 대)은 월간 최대치를 경신했다. 내년 선보일 슈퍼카급 전기차 ‘SU7 울트라’ 역시 가격이 81만4900위안(약 1억5800만원)에 달하지만 사전 예약 10분 만에 3680대의 주문이 쏟아졌다. 샤오미의 지난 2분기 매출은 889억위안(약 16조9000억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시프트업, 3분기 영업익 356억원…전년비 20%↑ 2024-11-12 16:38:55
4분기 실시된 2주년 이벤트를 앞두고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지표를 안정적으로 유지했고, 스텔라 블레이드의 경우 매출 정산 금액을 매출로 인식했다고 설명했다. 시프트업은 "니케를 중국 현지에서의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글로벌 퍼블리셔와의 협업을 통해 2025년 상반기 중으로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시프트업, 모바일·콘솔 성과에 3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120%↑ 2024-11-12 16:21:17
'니케'가 4분기 실시된 2주년 이벤트를 앞두고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지표를 안정적으로 유지했고, '스텔라 블레이드'의 경우 매출 정산 금액을 매출로 인식했다고 부연했다. 영업비용은 총 2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 직전 분기 대비 11.1% 증가했다. 인건비의 경우 '스텔라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