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충성 고객' 엘클럽 100만명 돌파…6년 만에 전면 개편 2024-11-20 15:47:31
가입자 수는 1~9월 평균 대비 3배 늘었다. 엘클럽에 가입한 구매 상위 5% 고객 수는 3배 이상 늘었으며, 월평균 매출액은 30% 이상 증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엘클럽 고객의 재구매율은 일반 고객 대비 30%, 1회 평균 구매액은 40%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개편을 통해 연회비를 인하하고 할인 혜택을...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세계 넷플릭스 가입자의 80% 이상이 K콘텐츠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넷플릭스의 유료 가입자는 지난 3분기 기준 2억8272만 명에 달한다. 이날 100여 명의 국내외 취재진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은 신규 콘텐츠는 단연 ‘오징어 게임’이었다. 다음달 26일 공개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객석에서는...
디즈니, 분기 '깜짝 실적'…스트리밍 사업 흑자전환 2024-11-17 17:38:09
흑자 전환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디즈니플러스 신규 가입자의 60%, 미국 디즈니플러스 가입자의 37%가 광고요금제를 선택했다. 유료 가입자는 전 분기 대비 440만 명 증가한 1억2270만 명으로 집계됐다. 휴 존스턴 디즈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블룸버그TV와의 인터뷰에서 “스트리밍 분야에서 ‘훌륭한 미래’가 있다...
美위성 TV 공룡 탄생 무산?…디렉TV “디시네트워크 인수 포기” 2024-11-13 14:07:20
전해진지 한달여 만이다. 두 회사가 합병하면 2000만 가입자를 보유한 미국 최대 위성 TV 공룡이 탄생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디시 채권단이 채무 교환 조건을 거부하면서 디렉TV는 디시 인수를 포기하겠다고 밝혔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디렉TV는 디시 채권단이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아 디...
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현재 넷플릭스 광고를 지원하는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형 멤버십을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NFL 경기 중계와 관련해 팬듀얼과 버라이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오징어게임2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상당히 많은 광고주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에 1%...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2보) 2024-11-08 11:10:01
인터넷TV(IPTV) 가입자 순증을 유지했으나, 유료 콘텐츠 구매(PPV)와 광고 매출이 감소해 매출이 1.2% 하락했다. 초고속인터넷은 유지 가입자 약 993만 명 달성과 기가인터넷 가입자 중 1G 속도 가입자 비중 확대로 매출이 작년 3분기보다 0.4% 증가했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전년비 44.2% 성장 2024-11-08 09:22:35
매출이 1.3% 감소했다. 미디어 사업은 인터넷TV(IPTV) 가입자 순증을 유지했으나, 유료 콘텐츠 구매(PPV)와 광고 매출이 감소해 매출이 1.2% 하락했다. 초고속인터넷은 유지 가입자 약 993만명 달성과 기가인터넷 가입자 중 1G 속도 가입자 비중 확대로 매출이 작년 3분기보다 0.4% 증가했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KT 3분기 영업익 44.2% 증가…"핵심사업 괄목할 실적, 밸류업 추진" [종합] 2024-11-08 08:56:04
1.3% 감소했다. 미디어 사업은 인터넷TV(IPTV) 가입자 순증을 유지했으나 유료 콘텐츠 구매(PPV)와 광고 매출이 감소한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2% 하락했다. 초고속 인터넷은 유지가입자가 1000만명에 육박하고 기가인터넷 가입자 중 1G 속도 가입자 비중이 확대되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0.4% 증가했다. KT는...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 2024-11-08 08:41:11
인터넷TV(IPTV) 가입자 순증을 유지했으나, 유료 콘텐츠 구매(PPV)와 광고 매출이 감소해 매출이 1.2% 하락했다. 초고속인터넷은 유지 가입자 약 993만 명 달성과 기가인터넷 가입자 중 1G 속도 가입자 비중 확대로 매출이 작년 3분기보다 0.4% 증가했다.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넷플릭스 게 섰거라" 티빙 효과 '톡톡'…CJ ENM 웃었다 2024-11-07 15:50:35
견인했다. 회사 측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티빙 가입자 증가와 프리미엄 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 확대로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고 소개했다. 티빙은 올 해 사상 첫 1000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 ‘2024 KBO 리그’ 독점 중계권을 따낸 게 킬러 콘텐츠가 됐다. 광고 요금제로 유료 가입자를 끌어모은 티빙 효과에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