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열 살 된 G마켓 스마일배송…"합포장으로 상자 7천400만개 절약" 2024-06-04 09:02:48
2018년 이래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화장지, 유산균, 생수,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즉석밥 등이었다. 생수, 라면, 탄산음료, 우유, 스낵 순으로 반복 구매가 많았다. G마켓은 스마일배송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세일을 한다. 올 상반기 고객이 많이 찾은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54% 할인가에...
SPC 던킨,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 '우리쌀' 도넛 출시 2024-06-03 14:17:44
'라이스 글레이즈드', '인절미 후로스티드'과 '30th 해피버스데이' 도넛 등 3종이다. 쌀은 국내산 '임금님표 이천쌀'을 넣었고, SPC의 연구개발(R&D)로 만든 특허 토종 효모(SPC-SNU 70-1)와 유산균(SPC-SNU 70-2~4)을 활용한 발효종 '상미종'을 사용해 풍미를 높였다.
"이웃 사랑 전합니다"…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뉴스+현장] 2024-05-30 14:47:43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구강청결용품(가그린, 검가드, 칫솔, 치약), 생활용품(마스크, 밴드), 더마화장품(파티온), 동아오츠카 음료(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기타물품(이브자리, 올포유, 루이까또즈, 성현인터내셔널, 동문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한다. 백상환 동아제약...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비피젠(비피더스균, 비피더스유산균)이 최고 브랜드로 뽑혔다. 이어 위드제이건축이 건축(단독주택시공) 부문 1위, 에듀바비(과외)와 매쓰유(수학)는 교육 부문 1위로 각각 선정됐다. 캘리웨이브는 레저(수상스포츠), 캡슐미디어는 마케팅(홍보·디지털 광고) 부문에서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생활가전 부문에선...
NK세포 활성시키는 4중복합 PGA-K 피지에이폴리 2024-05-29 16:30:03
면역력이 강해진다. 면역몰은 피지에이폴리 판매로 5년여 간 매출액 기준 10배 넘게 성장했다. 면역몰 관계자는 “제품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8000여개 후기들이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면역몰은 안전함량 멀티비타민 ‘폴리비타뮨’과 유산균 생존율을 높인 ‘폴리바이오틱스’ 등도 판매하고 있다. 김리안...
비피젠, 성장기 어린이 뼈 형성 돕는 '퓨어 비피더스 키즈' 2024-05-29 16:26:14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비피더스유산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비피젠은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피도의 비피더스균 기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노화로 인해 약해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퓨어 비피더스 프리미엄’은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인체 유래...
락토핏, 가정의 달 이벤트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성료 2024-05-29 09:00:03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은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에 6000팀 이상이 지원하면서 3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본 행사에서 락토핏은 1등 유산균...
물가 상승률 '껑충'…소득증가율 뛰어넘었다 2024-05-27 06:51:23
세부 품목 73개 중에서는 절반이 넘는 44개 물가 상승률이 가처본소득 증가율보다 높았다. 설탕(20.1%)과 소금(20.0%)은 20%에 이르고 스프(11.7%), 초콜릿(11.7%), 아이스크림(10.9%), 당면(10.1%) 등 품목 가격 상승률도 10%를 웃돈다. 유산균(-7.9%), 김치(-5.2%), 라면(-4.3%) 등 가격은 내렸다. (사진=연합뉴스)
먹거리 물가 상승률, 7개분기째 소득 증가율 '웃돌아' 2024-05-27 06:01:01
상승률도 10%를 웃돈다. 유산균(-7.9%), 김치(-5.2%), 라면(-4.3%) 등 가격은 내렸다. 1분기에는 외식이나 가공식품보다 사과와 배 등 농산물 부담이 더 컸다. 1분기 농축수산물 물가 상승률은 10.4%로 가처분소득 증가율의 7.5배였다. 이 중 과실 물가 상승률은 36.4%로 26.3배였다. 특히 사과 물가 상승률이 71.9%로...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2024-05-24 14:13:35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구강청결용품(가그린, 검가드, 칫솔, 치약), 생활용품(마스크, 밴드), 더마화장품(파티온), 동아오츠카 음료(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기타물품(이브자리, 올포유, 루이까또즈, 성현인터내셔널, 동문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한다. 사랑나눔 바자회의 일환으로 오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