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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미국 알파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25-01-16 10:08:43
올렸다. 누머레이터는 소셜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이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누머레이터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부문 조사에서는 4위에 올랐다. 누머레이터는 지난해 매운맛이 인기를 끌었다면서 "핫소스 브랜드 멜린다, 후이퐁과 함께 틱톡에서 불닭 챌린지가 유...
"전자제품계 다이소냐" 열광…인기 폭발한 30만원대 노트북 2025-01-16 08:30:01
있는 이유는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해서다. 제품원가에 유통 수수료, 광고비 등이 더해지는 타사와 달리 최소운영비만을 고려해 가격을 낮췄다는 것. 베이직스 입장에선 새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수요가 집중되는 1~2월이 '대목'일 수 있다. 실제로 1위 가전양판업체인 롯데하이마트의 최근 3년(2022~2024년)간...
신세계와 롯데, 수렁에 빠진 이커머스 2025-01-16 06:00:05
사업과 결합해 소비자 범용성을 확대하고 데이터와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롯데온은 지난해 10월 식료품(e그로서리) 사업단 조직을 롯데마트·슈퍼로 넘겼고 6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희망퇴직을 진행했다. 롯데쇼핑은 올해 이커머스 구조조정의 강도를 더 높일 가능성이 크다. 반전 카드는 남아...
[인사] 한국경제신문 ; 한진그룹 ; 법무부 등 2025-01-15 18:26:58
김현주▷기반시설과장 노유진▷관광진흥과장 홍두진 ◈방송통신위원회◎전보▷국립외교원(파견) 이헌◎전보▷서울대학교(파견) 심아미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전보▷안전운영지원실 윤성순 실장▷홈쇼핑사업단 김영삼 단장▷소상공인혁신실 허성만 실장▷재정사업혁신실 이성복 실장▷감사실 이승국 실장▷기획조정실 엄동기...
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핵심 원료 日 특허 등록 결정 2025-01-15 17:37:55
임상 논문을 바탕으로 일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은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이 두터운 시장인 만큼, 기술 기반의 제품 경쟁력이 성공의 핵심”이라며 “일본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강화를 통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했다....
메디필, '멜라논 엑스 라인' 국내 연이은 완판 기록…해외 판매량 증가 2025-01-15 10:00:03
채널과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 출신' 합류 2025-01-15 09:54:18
국내 유통을 총괄하는 글로벌 브랜드 'DT' 사업도 브랜드 부문에서 맡는다.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 부문은 이랜드그룹 출신의 최운식 부문장이 이끈다. 최근 무신사에 합류한 최 부문장은 이랜드그룹 공채 출신으로 2019년 이랜드월드 대표이사로 선임된 바 있다. 앞으로 상품 기획부터 소싱, 디자인, 마케팅 등...
무신사, 브랜드 부문 신설…이랜드월드 출신 최운식 영입 2025-01-15 09:34:03
등의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 이번에 새로 구성되는 브랜드 부문은 패션잡화, 뷰티 등 여러 영역에 산재한 브랜드 사업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체계적으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무신사는 이를 위해 뉴발란스·스파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이랜드월드의 최운식 전 대표이사를 영입해 브랜드...
“밸류업의 시작은 리서치부터” [홍성국 칼럼] 2025-01-15 08:59:47
한다. 글로벌 투자의 확산, SNS를 통한 정보 유통 등으로 투자자들은 과잉 정보에 노출되어 있다. 가짜뉴스와 무한대의 탐욕이 결합되면서 시장은 ‘투자=투기=게임’적 성향이 강해졌다. 정보는 넘쳐나지만 객관성 높은 정보는 오히려 부족해졌다. 가격을 발견하고 미래를 밝히는 애널리스트의 파수꾼적 소명...
'1억 구독자' 홀린 K뷰티, 수출영토 넓혔다 2025-01-14 18:29:54
화장품 제작·유통 중소기업 16곳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콘 부대행사 ‘K뷰티부스트’에는 나루카 씨를 포함해 다국적 뷰티 인플루언서 1300팀, 해외 뷰티업계 관계자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마케팅·분석 회사 누리하우스에 따르면 아시아권 인플루언서가 56.1%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고 유럽 23.6%, 미국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