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음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미국 슈퍼마켓 브랜드 '에러헌'(Erewhon·에러원)의 스무디 음료다. 올해 초 팝가수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가 이 스무디의 열풍을 이끌었다. 미국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
'마운틴듀' 20년 만에 대변신…로고·포장 싹 뜯어고친다 2024-10-10 11:59:49
음료에 대한 북미 지역의 수요 둔화를 배경으로 이뤄졌다. 마운틴듀의 판매량은 올해 상반기 7% 급감했으며 펩시코는 전날 3분기 실적을 공개했는데 매출이 시장 예상이 미치지 못했다. 미국 음료 시장 전문 분석업체 베버리지 다이제스트(Beverage Digest)에 따르면 펩시코는 이러한 변화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었다....
CU, 태국 '모구모구 주스' 대용량 2종 단독 출시 2024-10-10 08:07:45
1.5배 늘린 제품으로 리치와 복숭아 맛이 있다. 모구모구 주스는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고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은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CU는 설명했다. CU가 지난 2017년 처음 국내에 들여온 이후 현재까지 3천800만병이 판매됐다. CU는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대...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통해 국내 약 810억 원, 해외 약 4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와 ‘레쓰비’가 인기를 얻고 있는 러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법인도 설립했다. 올해도 글로벌 시장에서 밀키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지난 7월 전 세계 한류 팬 들이 모이는 ‘KCON LA 2024’에서 부스를 열어 밀키스를...
"햄버거 너무 비싸" 손님 줄더니…'무서운 상황' 벌어졌다 [종목+] 2024-10-09 15:30:01
4조각, 작은 탄산음료가 포함돼 있다. 토마스 워너 램 웨스턴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있었던 실적발표에서 "프로모션 메뉴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이 중간 사이즈 감자튀김 소비를 더 작은 사이즈로 줄이고 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는 렘 웨스턴의 최대 고객으로, 이 회사 매출의 13%를 차지한다. 맥도날드의 성과과 램...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고른 뒤에는 'HOT'(핫·뜨거운 음료)과 'ICED'(아이스·차가운 음료) 중에 선택해야 한다. 제품명이 영어로만 이뤄져 어떤 제품인지 한눈에 알 수 없는 사례도 흔하다. 고구마무스와 옥수수 토핑이 올라간 피자 메뉴 '골드 콘 하베스트', 흑당 시럽과 바닐라 크림 등이 어우러진 커피 '아이스...
"대만 덕 인생역전"…에스와티니 여성, 딸 이름 '타이완'으로 2024-10-08 16:58:39
5만 에스와티니 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마부자 씨는 지난달 대출금을 전액 상환하면서 대만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지난 3월 태어난 딸 이름을 '타이완'이라 지었다. 그는 해당 대출금이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켰다고 말했다고 ICDF는 전했다. 앞서 대만 정부는 지난 1월 에스와티니 여성 사업가를...
'매출 100억' 고급 식음료기업 매물로 2024-10-08 15:59:18
상권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F&B(식음료) 기업이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하는 중견 뷰티 브랜드도 한국경제신문 마켓인사이트와 브릿지코드가 함께 제공하는 M&A 물건정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8일 M&A업계에 따르면 프리미엄 F&B 기업 A사가 매각을 추진하고 ...
"손흥민·뷔를 어떻게 이겨?" 했는데…'변우석 카드' 꺼낸 '이디야' 2024-10-08 10:52:37
“평소 이디야 음료를 즐겨온 변우석을 통해 ‘카페는 맛있어야 한다’라는 콘셉트로 이디야만의 맛있는 메뉴를 다채롭게 표현할 것이다. 곧 출시 예정인 시그니처 신메뉴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고·마케팅 비용은 전액 이디야 본사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또한 가맹점 매출 제고를 위해 변우석 이미지를...
[단독] 아프리카 찾은 신동빈 "식품 사업 힘 싣는다" 2024-10-07 17:44:30
4조1466억원, 영업이익 2308억원이다. 작년보다 매출은 2%, 영업이익은 30.4% 늘어난 규모다. 제조 원가를 낮추고 생산량을 높이기 위해 유지류 등 원료를 수입·유통하는 롯데상사와의 합병도 추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도 해외 사업 호조로 올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매출 4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신 회장이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