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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내달 11일 원유가격 첫 협상…'상승폭 2% 이내' 예상 2024-05-30 16:49:23
전했다. 지난해엔 우유 생산비가 전년보다 13.7% 상승하면서 음용유 원유 가격도 ℓ당 1084원으로 8.84% 인상됐다. 음용유 원유가격이 ℓ당 1000원을 넘어선 것은 작년이 처음이다. 원유가격이 치솟으면서 작년 우유의 소비자물가지수는 118.13으로 전년 대비 9.9% 올랐다. 이는 글로벌 금융위기가 닥친 2009년(19.1) 이후...
SGC솔루션, 여름 맞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 2024-05-30 13:51:37
음용할 수 있는 D링캡이 구성됐다. B타입으로 편리한 원터치 핸들캡과 음료를 따를 시에 뚜껑 고리를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O링캡이 구성됐다. 각각의 캡은 듀얼 리드 텀블러 모든 사이즈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500ml부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900mL, 1200mL와 캠핑에서 활용도 높은 넉넉한...
"한우·닭고기 등 주요 축산물 가격 전년보다 낮아" 2024-05-27 11:00:08
진행하게 된다. 현재 원유 기본가격은 음용유의 경우 리터당 1084원, 가공유는 리터당 887원이다. 정부는 2년 단위로 음용유 소비량을 반영해 용도별 원유 구매량을 협상해야 한다. 만일 생산비가 4% 이상 증가하게 되면 생산비 증가액의 0~70%를 인상하는 범위에서 협상이 진행된다. 이광식 기자 bumeran@hankyung.com
"올여름 배추·무 공급 감소…축산물 공급·가격은 안정적" 2024-05-27 11:00:03
중재해 나갈 계획이다. 우유 원유는 음용유 소비량을 반영해 용도별 원유 구매량을 협상하며, 통계청 조사에서 지난해 생산비가 전년 대비 ±4% 이상 변동되면 물량과 가격에 대한 협상을 진행한다. 올해 한우,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등 축산물 공급량은 전반적으로 증가해 이달 소비자가격은 작년 같은 달보다 낮은...
락앤락,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 출시 2024-05-27 09:29:22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커버를 장착해 음용이 편리하다. 이중 진공 방식을 적용하여 보냉력도 뛰어나다. 사일런스 스토퍼를 부착해 텀블러를 바닥에 내려놓을 때 발생하는 소음도 최소화했다. 입수구가 넓어 얼음이나 음료를 넣기도 편하고, 세척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글로벌...
편의점 GS25, 900원대 'PB 흰우유' 출시…"물가 안정 기여" 2024-05-24 10:45:09
설명했다. 김동욱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에 따라 생활 필수템 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이 높아진 상황이다”면서 “앞으로도 GS25는 대한민국 대표 근거리 장보기 플랫폼으로서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생활 필수템 PB 라인업을 구축하고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 계획이다”고 말했다
우유 사 먹기 부담스러웠는데…편의점 흰우유 매출 '껑충' 2024-05-24 09:35:25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행사도 연다. 김동욱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에 따라 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PB 상품으로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겠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
GS25, 고물가에 PB 흰우유 매출 6배 증가…소용량 2종 출시 2024-05-24 08:31:55
원플러스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동욱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지난해 원유 가격 인상에 따라 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이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PB 상품으로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음용(RTD) 제품이다. 팔도는 밥알에서 당분과 탄수화물을 빼고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기존의 식감을 유지한 제로 식혜 개발에 성공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출시 직후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결합해 기존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층이 늘면서 50일간 판매량이 당초 예측한...
GS25, '제로 탄산' 매출 비중 절반 넘어 2024-05-21 10:56:08
GS25는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따라 유어스소프트소다딸기제로, 유어스소프트소다복숭아제로 등 제로 탄산 PB 음료 2종을 이달 29일 출시할 예정이다. 어동일 GS25 음용식품팀 MD는 “건강 증진과 관련된 소비 트렌드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인 추세”라며, “GS25는 앞으로도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