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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우 된 1위 클라우드 기업…MS 주가도 덩달아 급락 [글로벌마켓 A/S] 2024-05-31 08:47:54
미국 개인들은 자동차와 가전, 가구 등 목돈을 들여 구매하는 상품에 대한 지출을 같은 기간 4.1% 줄였다. 정부 지출은 예상수준인 1.3% 증가를 보였지만, 국방 지출이 0.7% 감소해 성장률을 끌어내렸다. 기업들은 올해 들어 비교적 활발한 투자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비주거 투자는 속보치 2.9%에서 3.3%로 상향...
흥국생명,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물품 400점 전달 2024-05-30 09:34:54
기획됐다. 임직원들은 재사용 가능한 의류, 가전, 생활용품, 도서 등 총 300여 개의 물품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흥국생명도 회사차원에서 임직원들의 기부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냉장고, 공기청정기, 냉풍기, 야채탈수기 등 100여 개의 물품을 기부했다. 기부에 참여한 흥국생명 강도용 총무팀 대리는...
한화생명 "꽉 찬 옷장 정리하고 장애인 홀로서기 도와요" 2024-05-29 16:41:37
2024'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바이브 캠페인은 의류와 잡화, 도서, 가전 등 사용하지 않고 집 안에 묵혀뒀던 물품을 기증하는 한화생명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21년부터 4년째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이날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기부 물품 약 1만6,000여점을 전달했다. 이...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생활가전 부문에선 이노크아든(냉풍기)과 델리팬(선풍기)이 1위로 꼽혔다. 이어 타플이 서비스(중국 구매·배송대행),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온라인교육(사이버대학), NAK21은 온라인쇼핑몰(여성의류), 센스락은 주방가전(진공포장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방용품 부문에서는 코멕스 에코 클리어(보관용기·물병)와...
"TV가 정말 이 가격?" 입소문에 우르르…LG전자 '신기록' 2024-05-29 07:00:04
씨는 이직과 함께 경기도로 이사하면서 의류관리기 렌탈(구독)을 고려하고 있다. 무주택자로 전세살이 하는 만큼 덩치 큰 가전제품을 사는 대신 약정 기간만 이용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서다. 그는 "다시 서울로 이사하면 집이 좁아질 수도 있어 가전제품을 구입하기는 부담스럽다. 알아보니 제휴카드 결제 혜택을 받으면...
"이게 삼성이나 다름없어요"…중국 압도적 1위에 '초긴장' 2024-05-27 22:00:01
다름없어요." 최근 찾은 서울 용산의 한 가전매장에서 본 서빙로봇은 가전제품 설명서와 음료수를 실은 채 매장 내부를 오갔다. 매장 직원이 필요한 수량을 입력하면 로봇이 알아서 이동한 뒤 냉장고에서 자동 반출되는 음료를 받아 고객이 있는 곳으로 가져다준다. 이 서빙로봇은 중국 기업 푸두로보틱스 서빙로봇을 국내...
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여름가전 페스타'를 열고 계절가전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위니아 등 가전 대표 브랜드의 에어컨과 선풍기, 제습기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올여름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업체에 교환·반품비 무료 지원 2024-05-27 06:01:01
있다"며 "생활·건강, 디지털·가전, 식품은 물론 교환·반품이 잦은 패션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 판매자들도 고루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는 편리한 무료교환·반품으로 구매자와의 분쟁 위험이 줄면 판매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도 영향을 미쳐 매출 상승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알리·테무' 가격 싸서 좋다고 샀더니…"큰 코 다쳤네요" 2024-05-23 10:03:17
안전성(24.3%), 상품 구입 절차의 어려움(5.7%), 배송 지연(5.7%), 개인정보 유출 우려(4.3%) 등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소비자들이 C-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생활용품(34.8%)이었다. 의류(18.0%), 가전제품(9.2%), 액세서리(8.4%), 스포츠용품(4.6%) 등의 구매 비율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세린...
'알테쉬' 이용자 평가 '극과극'…"가격만 싸고 품질·안전 불만" 2024-05-23 06:31:01
어려움(5.7%), 배송 지연(5.7%), 개인정보 유출 우려(4.3%) 등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소비자들이 C-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상품은 생활용품(34.8%)이었고 의류(18.0%), 가전제품(9.2%), 액세서리(8.4%), 스포츠용품(4.6%) 등의 구매 비율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