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최대 규모 프라임데이, 첫 날 최대 매출 달성 기록 2023-07-18 14:56:40
따르면, 대표 브랜드인 이너뷰티 라인업 '이너비'는 이번 프라임데이를 통해 총 일일 매출 약 4,000만원을 기록했고, 특히 자외선 케어 및 항산화 기능성 제품 '스노우 화이트'가 약 400개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CJ웰케어 최윤정 대리는 "프라임 데이 준비를 위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에서 제공한...
그린푸드메이커, 여성 맞춤 포뮬러 ‘한포유 로즈힙 아르기닌’ 선봬 2023-07-17 09:30:10
출시됐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이너뷰티 관련 성분까지 부원료로 추가했다. 건강식품 전문 기업 ㈜그린푸드메이커(대표 허정규)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타고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적극적인 여성 소비자를 위해 운동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은 액상 스틱 타입의 ‘한포...
뷰티스킨, 공모가 2만6000원 확정…희망밴드 상단 초과 2023-07-12 21:27:15
"뷰티스킨 수요예측에 참여해주신 기관투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어지는 일반 청약에도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뷰티스킨은 장기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더욱 더 고도화된 원료 연구 개발과 자사 브랜드파워 강화 및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뷰티스킨은 상장을 통해...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이너뷰티’ 상품 발굴에 힘을 싣기로 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이너뷰티’ 품목 발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44%...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너뷰티 시장의 고성장세가 돋보이기 때문이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2019년 7000억원 규모였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리브영에서도 올해 1분기 이너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4% 증가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이너뷰티(Inner Beauty)' 육성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섭취를 통해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의미한다. 올리브영은 '일상 속 내면을 채우는 자기 관리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올리브영만의 이너뷰티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차세대 성장 동력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09:14:06
CJ올리브영, 차세대 성장 동력 '이너뷰티' 키운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이너뷰티' 분야를 육성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일상의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동원F&B,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 운영 2023-06-28 08:36:26
정했다고 설명했다. 웰프에서는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과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4개 브랜드의 180여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더함파트너스, '도자기 크림' 티르티르 인수…기업가치 1400억 평가 2023-06-23 10:32:23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바디·헤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2019년 6월 법인 설립 직후 중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꾀해 외형을 확장했다. 매출도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창업 이듬해인 2018년 122억의 매출액을 기록한 티르티르는 지난해엔 매출이 1237억원까지 10배 가까이 올랐다. 특히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