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업계도 줄인상…아모레 이어 LG생건 제품가격 5% 올린다 2023-10-31 18:18:32
‘이니스프리’는 올 들어 109개 품목 가격을 평균 19.3% 상향 조정했다. 면세업계에 따르면 세계 1위 화장품 회사인 프랑스 로레알도 ‘랑콤’을 비롯해 ‘키엘’ ‘비오템’ ‘입생로랑’ 등의 가격을 1일 평균 5% 인상할 것으로 알려졌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포장재와 자연 성분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특징주] 화장품주, 제품 가격 인상 소식에 강세(종합) 2023-10-31 16:07:05
품목의 가격을 올렸고, 이니스프리도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소비에 대한 기대감도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전통적으로 화장품주가 이 기간 강세를 보였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288억원…전년보다 12.7%↓ 2023-10-31 10:12:52
접점을 확대한 이니스프리 등 핵심 브랜드가 성장을 견인했다. 라네즈의 경우 멕시코 세포라에 론칭하며 중남미 시장 진출에 나섰고, EMEA 지역에서도 '워터뱅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라네즈를 중심으로 매출이 41% 증가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매출이 확대되고 헤라와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 실적 '뚝뚝'…3분기도 "中 쉽지 않네" 2023-10-31 10:02:50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매출이 줄었기 때문이다. 다른 계열사는 이니스프리를 제외하고 대체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의 3분기 영업이익은 3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5.4% 줄었지만 에뛰드는 45억원으로 204.5% 늘었고 에스쁘아(14억원)는 22.9%, 아모스프로페셔널(41억원)은 14.1% 각각 늘었다. 안혜원 한경...
[특징주] 화장품주, 제품 가격 인상 소식에 강세 2023-10-31 10:00:04
품목의 가격을 올렸고, 이니스프리도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소비에 대한 기대감도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전통적으로 화장품주가 이 기간 강세를 보였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화장품값 5% 안팎 오른다 2023-10-31 09:15:53
5% 인상한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달에는 '한란 아이크림'(30㎖)을 2만7천원에서 3만원으로 11.1% 올렸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을 지난달 리뉴얼하며 일부 품목 가격을 인상했다. 대표 품목인 진설크림(60㎖)은 47만원에서...
화장품 가격도 오른다…LG생건·로레알, 내일부터 5% 안팎 인상 2023-10-31 09:08:36
비롯해 키엘·비오템·입생로랑 등의 가격을 평균 5% 인상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달에는 '한란 아이크림'(30㎖)을 2만7천원에서 3만원으로 11.1% 인상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하이엔드 라인인 '진설'을 지난달 리뉴얼하며 일부 품목 가격...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2.7%↓…면세·중국 부진 지속(종합) 2023-10-31 08:53:27
다른 계열사는 이니스프리를 제외하고 대체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의 3분기 영업이익은 3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5.4% 줄었지만 에뛰드는 45억원으로 204.5% 늘었고 에스쁘아(14억원)는 22.9%, 아모스프로페셔널(41억원)은 14.1% 각각 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3분기 누적 매출은 3조33억원으로 지난해...
닷슬래시대시, 리워드 시스템 첫 적용한 DSD 캠프 성료 2023-10-11 15:51:15
창출했다. 참여 브랜드는 지프, 벤앤제리스, 고프로, 진로, 이니스프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22개로, 행사 기간 동안 부스 운영 및 경품을 지급하는 등 1000여 명에 달하는 캠퍼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총 3000여 건의 캠핑 숏폼 콘텐츠가 플랫폼에 업로드 됐으며, 100여명에게 약 350만...
문체부, 사우디서 '한국관광 페스타'…한류 관심 MZ세대 공략 2023-10-06 08:53:33
아레나'에서 이니스프리, 농심 등과 함께 K-미용·음식·쇼핑을 주제로 홍보·체험관을 운영한다. 홍보·체험관은 할랄(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인증 마스크팩 체험, 할랄 인증 라면 증정 등 중동에 특화된 콘텐츠로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2023 한국관광 해외광고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