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포즈커피, 필리핀 패스트푸드 업체에 팔린다…몸값 4천700억원(종합2보) 2024-07-02 16:47:00
팔린다. 로이터통신과 블룸버그통신은 졸리비 푸즈가 컴포즈커피 지분 70%를 인수한다고 2일 보도했다. 컴포즈커피 전체 지분 매각 금액은 3억4천만달러(약 4천700억원)다. 졸리비 푸즈는 이 가운데 70% 지분을 2억3천800만 달러에 인수한다. 나머지 지분 가운데 5%는 졸리비 푸즈가 보유한 타이탄펀드가, 25%는 사모펀드...
BTS 뷔 앞세워 잘나가더니…'컴포즈커피' 필리핀 기업에 팔린다 2024-07-02 14:26:49
식품기업인 졸리비 푸즈는 컴포즈 커피의 지분 70%를 2억 3800만 달러(한화 약 3300억원)에 인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졸리비 푸즈는 이날 기준 시가총액 2524억 필리핀페소(약 5조9600억원)다. 지난해 매출액은 2441억 필리핀페소(약 5조7700억원)로 전년보다 15.2%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144억 필리핀페소(약 3400억원)로...
[고침] 국제("韓컴포즈커피, 필리핀업체에 지분 70% 4천70…) 2024-07-02 14:09:17
등의 식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2022년 말 기준 한국에서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커피(2천156개)에 이어 3번째로 많은 1천901개의 가맹점을 보유했다. 특히 2022년 한 해 동안 626개의 신규 점포를 개점해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확장세를 나타냈다.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이날 ...
"韓컴포즈커피, 필리핀업체에 지분 70% 4천700억원에 매각"(종합) 2024-07-02 13:26:00
등의 식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2022년 말 기준 한국에서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커피(2천156개)에 이어 3번째로 많은 1천901개의 가맹점을 보유했다. 특히 2022년 한 해 동안 626개의 신규 점포를 개점해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확장세를 나타냈다.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이날 ...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필리핀 기업에 넘어갔다 2024-07-02 13:07:38
등의 식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2022년 말 기준 한국에서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커피(2천156개)에 이어 3번째로 많은 1천901개의 가맹점을 보유했다. 특히 2022년 한 해 동안 626개의 신규 점포를 개점해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빠른 확장세를 나타냈다.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이...
"일은 적게 돈은 많이"…MZ 직원 홀리는 이 회사의 '파격'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7-02 10:25:34
국내 동종업계 중 1위(매출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미국,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총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전세계 맥도날드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가 포스뱅크가 만든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에서 포스뱅크의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다. 회사 매출은 75%가 수출에서...
신협, 청소년 맞춤형 'ㄱㅇㅇ 체크카드' 출시 2024-07-01 10:08:14
커피전문점(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메가커피·빽다방·컴포즈커피·이디야) △쇼핑(쿠팡·무신사·지그재그·다이소·올리브영) △간편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정기구독(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티빙) △선물하기(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또 해외에서...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주스'를 출시했는데 3주 만에 65만 잔 넘게 팔렸다. 이디야커피도 지난달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2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출시 이후 8일 간(5월 23일~5월 30일) 아이스 음료 전체 매출의 ...
전국 카페 10만개 첫 돌파…편의점의 2배 2024-06-30 07:04:27
지난 4월 발표한 2023년 가맹사업 현황 통계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커피 업종 가맹점 수는 전년보다 13% 늘었다. 커피 브랜드 수는 886개로 치킨(669개)보다 200개 넘게 많다. 1999년 7월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문을 연 이후 2000년대부터 커피전문점은 우후죽순 들어서기 시작했다. 스타벅스는 25년 동안 매장을 1천900개...
전국 카페 10만개 '첫 돌파'…커피 브랜드, 치킨보다 많아 2024-06-30 06:25:00
4월 발표한 2023년 가맹사업 현황 통계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커피 업종 가맹점 수는 전년보다 13% 늘었다. 커피 브랜드 수는 886개로 치킨(669개)보다 200개 넘게 많다. 1999년 7월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문을 연 이후 2000년대부터 커피전문점은 우후죽순 들어서기 시작했다. 스타벅스는 25년 동안 매장을 1천900개 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