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가방앤컴퍼니, 예술의전당과 업무협약…영유아 가정 문화예술 저변 확대 2023-08-31 09:00:05
먹는 아이는 별도로 준비된 이유식 전용 식탁에서 편리하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고 손을 씻거나 젖병을 세척할 수 있는 탕비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만든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의 로션과 손 세정제 등을 비치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맞춤 이유식 밀키트와 영유아 영양 관리 앱 개발한 ‘이너프유’ 2023-08-30 10:14:26
고객들에게 모바일 영양관리부터 이유식 밀키트 배송까지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식생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너프 앱을 통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이들마다 다른 영양상태·성장 발달·취향·식습관을 분석해 맞춤 영양 관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분석 결과를 통해 맞춤 식단에 따른 이유식 밀키트를...
"초록마을 새 먹거리는 이유식" 2023-08-22 17:37:15
최고마케팅책임자(이사)는 “완제품 이유식 시장은 베베쿡, 엘빈즈 등을 포함한 다수 업체가 경쟁 중이지만 이유식용 신선 식자재를 취급하는 곳은 많지 않다”며 “초록베베를 앞세워 40대 중심의 기존 초록마을 고객 연령대를 20~30대까지 넓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초록베베는 한우 다짐육, 다진 오징어살 등 신선식품...
이유식 시장 공략하는 초록마을…"신사업으로 흑자전환 목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2 15:35:32
이유식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젊은 신규 고객을 포섭하겠다는 전략이다. 초록마을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초록마을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록마을은 유통하는 상품 대부분(약 90%)이 PB로 구성돼있다. 초록마을 상품기획자(MD)가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상품을...
초록마을,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 론칭…'10% 할인' 멤버십도 출시 2023-08-22 14:51:51
초록베베는 생후 6개월 초기 이유식 시기에서 성인식 전환기인 36개월까지 소비되는 모든 식품을 다루겠다는 것이 목표다. 초록베베 상품은 친환경 유기농 원물만 취급하고, 불필요한 인공첨가물을 배제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식용 가루, 소분 채소, 다진 채소, 다진 축·수산물 등 신선식품 42종과 간식, 음료, 반찬...
초록마을, 영유아 타깃 PB '초록베베' 론칭…"멤버십 연내 10만명 목표" 2023-08-22 11:00:05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초록베베는 이유식·유아식·성인식 전환기까지 영유아 성장주기 전반에 걸친 전 식품 상품군을 다룬다. 이번에 출시한 초록베베 상품은 이유식용 가루, 소분 채소, 다진 채소, 다진 축·수산물 등 신선식품 42종과 간식, 음료, 반찬 등 가공식품 17종. 연내 26종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초록마을,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 출시 2023-08-22 11:00:02
영유아를 위한 식품을 선보인다. 이유식용 가루, 소분 채소, 다진 채소, 다진 축·수산물 등 신선식품 42종과 간식, 음료, 반찬 등 가공식품 17종을 내놨고, 제품을 추가로 개발해 연내 26종을 더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초록베베 제품은 친환경·유기농 원료로 만들었고 인공첨가물 사용을 최소화했다. 초록마을은 또...
하나은행, 인천 검단신도시에 '하나 맘케어 센터' 열어 2023-08-22 10:34:13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만들고 있는 육아 전용 시설이다. 이번에 신설된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에 4호점이 새롭게 운영된다. 하나 맘케어 센터 4호점은 임산부 휴게실과 수유실?이유식 존?기저귀갈이 존?키즈 존 등으로 구성됐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앞서 야탑역금융센터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 20만대 돌파 2023-08-16 11:00:07
메뉴의 폭을 밀키트나 간편식에서 이유식, 건강간편식 등까지 넓히고 스캔으로 조리 가능한 큐커 전용 레시피를 660개까지 확보했다. 스마트싱스 앱 내에 큐커 경험이나 정보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마련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마이 큐커 플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 한번에…삼성 '큐커' 20만대 돌파 2023-08-16 11:00:03
메뉴의 폭을 밀키트나 간편식뿐 아니라 이유식·건강간편식 등까지 넓히고, 스캔으로 조리 가능한 큐커 전용 레시피를 660개까지 확보했다. 삼성전자는 사용자들이 큐커와 관련된 경험이나 정보를 소통할 수 있는 장(場)인 커뮤니티 기능을 스마트싱스 앱 내에 마련했다. 이 곳에서는 직접 만든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