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Things Mobile, IoT에 전념하는 최초의 국제 모바일 통신사 탄생 2017-05-23 09:25:58
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Zeromobile과 ChatSim을 설립했다. ChatSim은 왓츠앱이나 다른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이용해 무제한으로 무료 채팅을 할 수 있는 SIM 카드다. 이 프로젝트에서 Zeromobile은 대주주이며, Angelsim Sarl(ChatSim 투자자)과 Juan de la Coba(ChatSim 공동설립자)는 나머지 주요 파트너다. (로고:...
구글, '데이드림'으로 VRㆍAR 생태계 확장 나선다 2017-05-19 07:13:17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면서 "이용 가능한 앱도 150개가 넘어 어떠한 데이드림용 기기로도 다양한 VR 콘텐츠를 탐색하고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구글은 또 개발자들을 위한 '인스턴트 프리뷰'를 통해 앱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쇠라'라는 툴을 제공해 모바일 VR 헤드셋에서...
[Focus] 페이스북 위력…전세계 20억명이 빠져들다 2017-05-04 19:25:11
자회사인 인스타그램과 메신저 와츠앱에 포함된 인스턴트 비디오 서비스(인스타그램 스토리즈, 와츠앱 스테이터스)도 이용자 수가 급증했다. 각각 일간이용자수(dau) 기준 2억명, 1억7500만명에 달한다.인스턴트 비디오는 24시간 후에 사라지는 이미지 또는 짧은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들 서비스는 경쟁자인...
이미 아는 맛의 '궁금한 진화'…영업이익률 10%대 포동포동 2017-04-17 18:58:54
2000년대 초부터 커피전문점들의 공세가 거세졌다. 인스턴트 스틱 커피 시장이 죽을 것이라는 분석이 많았다. 하지만 동서식품은 더 과감한 투자를 했다. 부평공장에 원두커피 전용 생산라인을 깔았다. 5년 연구 끝에 2011년 말 스틱형 원두커피 카누를 내놨다. 카누는 한 해 2억잔 이상 팔리는 효자 상품이 됐다. 동서식품...
국민 1인당 커피 年 500잔 마셔…커피숍 10만개, 시장 10조원(종합) 2017-04-09 15:26:37
인스턴트 커피 31억6천만잔, 인스턴트 원두커피 12억5천만잔 등이다. 한 잔의 용량은 각 커피 종류별로 가장 표준이 되는 용량을 기준으로 삼았다. 지난해 국내 커피시장 규모는 약 8조7천906억원으로, 3조원대 초반이던 10년 전에 비해 3배 가까이로 커졌다. 마신 커피 잔수 증가폭보다 시장규모(매출) 증가폭이 더 큰...
[주요 기사 1차 메모](5일ㆍ수) 2017-04-05 08:00:02
- 커피믹스 지고 인스턴트 원두커피 뜬다(송고) - 10대그룹 상장사 여직원연봉 5천400만원…남성의 62%(송고) - 대기업 직원 근속연수 평균 10년…기아차 20.3년 최장(송고) - 국민연금 "대우조선 채무조정 찬반관계 없이 손배소송 필요"(송고) - 경제관계장관회의(예정) [ITㆍ과학] - "갤럭시S8 오기 전에"…화웨이ㆍ애플,...
"페이스북 스냅챗 모방 전략 거의 완성 단계" 2017-03-29 03:31:22
이 공유물은 24시간 후 사라진다. 휘발성 인스턴트 메시지 앱의 선구자로 불리는 스냅챗의 기능과 거의 유사한 것이다. 페이스북의 스냅챗 모방 전략은 지난해 부터 시작됐다. 작년 8월 자회사인 이미지 기반 SNS 인스타그램에 스냅챗 스토리즈와 동일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지 기능을 추가한 페이스북은 그해 10월 페이스북...
[SNS 풍향계] 봉봉은 어떻게 월 방문자 2억 명을 만들었을까 2017-01-02 16:09:50
`인스턴트 게임`이란 별도의 앱 설치과정 없이 페이스북 메신저나 앱 내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식을 말한다. 지난 2011년 페이스북 PC 버전에서 징가의 `시티빌`이라는 인스턴트 게임이 ‘대박’을 치면서 징가는 IPO(기업공개)를 할 정도로 성장했다. 이를 지켜본 김 대표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비슷한 기회가...
임팩트, 리얼리티 `팩트세끼` 통해 속마음 공개 "’필소굿’ 활동 앞두고 초긴장" 2016-12-08 07:14:09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자체제작 리얼리티 아이엠팩트 시즌2 `팩트세끼` 9편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팩트는 여행의 꽃인 캠프파이어를 진행, 컴백을 앞두고 촬영을 진행한 만큼 임팩트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어떤 그림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라며 "이번 신곡 필소굿(Feel So Good)은...
제이앤피게임즈 하드코어 웹RPG `마신`,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6-11-23 09:02:18
한 인스턴트 플레이와 PK와 파티플레이가 중심이 되는 필드 플레이의 두 가지 방식을 모두 녹여낸 성인들을 위한 하드코어 웹 RPG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웹게임이 대부분 유료아이템을 통한 강화시스템에 편중되어있던 것과는 달리 게임 내 모든 유료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기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