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콜릿 우유부터 과자까지…일상으로 들어간 단백질 제품 2021-07-02 07:00:04
함께 '더:단백 드링크 초코'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달 말 간편하게 한 팩으로 마실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남양유업은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선보였다. 지난해 6월 오리온이 출시한 단백질 음료 '닥터유 드링크'는 1년 만에 7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베경제문화협회 이사장에 권혁민 2021-06-29 18:02:24
한베경제문화협회(KOVECA) 이사장에 취임한다. 임기는 2년. 1∼3대 이사장은 김정곤 목사, 민병덕 전 국민은행장,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 이 회장이 2017년 물러난 뒤 공석이었다. 루버스는 세종시 등에 빌딩을 짓는 부동산 투자개발 회사다. 권 신임 이사장은 1993년부터 베트남의 한 대학에서 이사로 활동해온 인연으로...
유한킴벌리 등 올해 첫 1위 오른 기업 다수 2021-06-23 15:38:09
1위, 일동후디스(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가 14년 연속 1위, 삼성전자(김치냉장고 부문)가 11년 연속 1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SK매직(오븐 부문)과 SK렌터카(렌터카 부문)가 10년 연속 1위를 각각 차지했다. ZEN한국(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은 9년 연속 1위가 됐다. The-K예다함상조(장례서비스 부문)와 파리크라상...
일동후디스,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2021-06-23 15:17:25
일동후디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에는 소화가 안 되는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일동후디스, 모유와 가장 유사한 산양분유 2021-06-23 15:10:47
일동후디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는 2003년 젖소 분유밖에 없던 국내 분유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의 시대를 열었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와 가장 유사한 분유’ ‘아이의 황금변을 위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종이 빨대 도입 2021-06-04 15:50:53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나날이 심각해지는 환경 문제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종이 빨대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폭넓은 제품군에 친환경적 노력을 더해 지속가능성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커피·아이스크림·야쿠르트 장사도 뛰어든 `이것`은? 2021-06-01 14:55:35
1위 기업인 일동후디스도 지난해 론칭한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 영향으로 4년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청소년을 위한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타깃층을 넓히겠다는 목표다. 올해 하이뮨 매출 목표도 700억원으로 지난해 400억원보다 75% 높여 잡았다.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나 빙과 업체 등 식음료...
헬스보이들의 '단백질 보충제', 이젠 집집마다 건강 필수식품 2021-05-23 17:51:08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을 선보였다. 하이뮨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hy(옛 한국야쿠르트)도 최근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를 선보이고 시장에 진출했다. 프로틴코드의 브랜드 콘셉트는 ‘100% 식물성으로...
저출산의 그늘..."분유보다 더 팔린다" 2021-05-23 15:03:42
성인용 시장을 키우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2월 선보인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5% 이상 늘며 1년 만에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19년 8월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을 출시한 이후...
작아지는 분유 시장…커지는 성인용 단백질 시장 2021-05-23 14:30:00
2배↑…일동후디스 하이뮨 1년만에 400억원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저출산으로 분유 판매가 줄어드는 대신 성인용 단백질 보충제 시장이 떠오르고 있다. 23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오프라인 분유 시장(매출액 기준)는 2017년 1천628억6천만원에서 2019년 1천407억3천만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