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줏값도 아껴야"…불황형 상품 인기 '주춤' 2024-10-06 07:46:06
세븐일레븐 10.0% 등이다. 지난해 라면 매출 증가율은 GS25 30.3%, CU 23.7%, 세븐일레븐 30.0% 등으로 20∼30%대로 올해보다 높았다. 편의점 관계자는 "소주와 라면을 불황 대표 상품이라고 하기에는 옛말"이라며 "불황 장기화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소주와 라면 매출이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과거 불황기 때에 못...
코로나 때 불티나게 팔렸는데…"예전같지 않네" 돌변한 이유 2024-10-06 07:43:35
CU 10.7%, 세븐일레븐 10% 등이다. 작년 라면 매출 증가율은 GS25 30.3%, CU 23.7%, 세븐일레븐 30% 등으로 20∼30%대로 올해보다 높았다. 불황 대표 상품 중 하나로 꼽히는 담배도 마찬가지다. 이마트24에서 담배 매출 증가율은 지난 2022년 10%에서 지난해 6%, 올해 1∼8월 4% 등으로 낮아지는 추세다. CU 전체 매출에서...
'불황 대표상품은 옛말'…편의점 소주·라면 등 인기 주춤 2024-10-06 07:15:02
세븐일레븐 10.0% 등이다. 지난해 라면 매출 증가율은 GS25 30.3%, CU 23.7%, 세븐일레븐 30.0% 등으로 20∼30%대로 올해보다 높았다. 편의점 관계자는 "소주와 라면을 불황 대표 상품이라고 하기에는 옛말"이라며 "불황 장기화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소주와 라면 매출이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과거 불황기 때에 못...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불안한 모양새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달 1일부로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 4사에서 판매하는 암앤해머 베이킹소다(400g) 가격이 3천500원에서 4천500원으로 28.6% 올랐다. 섬유 탈취제 페브리즈 가격은 제품별로 9천800∼1만800원에서 1만1천∼1만2천원으로 최대 22.4%, 세탁세제 다우니(1L)...
세븐앤아이, IPO 앞두고 슈퍼마켓 지분 매각 고려 2024-10-04 23:47:41
사업부 지분 매각을 고려하고 있으며, 세븐일레븐 소유주는 알리멘테이션 쿠체-타드 인수를 거부한 후 개편에 박차를 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4일(현지시간) 밝혔다. 잠재적 매각 일정이나 지분 규모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다. 세븐앤아이는 펀드와 같은 투자자에게 매각을 고려하고 있었다고 소식통은 말했지만,...
세븐일레븐, 동치미 파우치음료 등 동절기 상품 판매 2024-10-02 08:32:18
일레븐은 동치미를 파우치(포)에 담은 '시원한 동치미' 등 동절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평소 반찬으로 여기는 동치미 원액을 음료처럼 마실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국내산 무와 천일염을 사용한 족발 브랜드 장충동왕족발의 동치미 원액으로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청담·한남 '고급 오피스텔' 한파…자금난에 존폐 위기 2024-10-01 17:42:01
용산일레븐은 시장 상황을 보며 분양 시기를 저울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는 분양이 내년으로 넘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 PF 경색이 이어지자 사업 존폐 위기에 몰리는 하이엔드 주택 사업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강남구 논현동 114 ‘포도 프라이빗 레지던스 서울-인테리어 바이 펜디카사’는 당초 시행사가 지난달...
세븐일레븐, 가을 맞아 세븐카페 '따뜻한 음료' 할인행사 2024-10-01 10:01:43
일레븐은 바람이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핫라떼' 등 세븐카페 따뜻한 음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오전 7∼11시에 세븐카페 핫라떼 전종을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핫라떼 상품을 마시고 세븐앱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바닐라라테 파우더를...
"진짜 살아있네"…편의점에 첫 '투명 페트캔 생맥주' 나왔다 2024-09-30 09:40:32
세븐일레븐은 아사히 생맥주캔(340㎖)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편의점 고객의 생맥주 수요가 크다고 판단,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생맥주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생맥주의 생산, 포장, 유통 과정까지 모든 절차를 혁신적으로 바꾸었다”며 “이제...
세븐일레븐, 투명 페트캔에 담은 생맥주 편의점 첫 판매 2024-09-30 08:43:38
세븐일레븐은 생맥주캔을 전국 2천여개 점포에서 10월 한 달간 판매 후 생산량을 늘려 전 점포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이 판매하는 생맥주캔은 '생드래프트비어'(500㎖)로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생산해 캔에 담은 '리얼(Real·진짜) 생맥주'이다. 소비기한은 1개월로,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