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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주식 매각하는 김범석, 창업 14년만에 5천억대 '돈방석' 2024-11-07 11:37:10
판매하는 방식으로 사업하다가 일반 상품까지 팔기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경영자로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쿠팡이 천문학적인 적자를 감수하고 고속 성장한 배경에는 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 회장이 주도하는 비전펀드의 든든한 자본력이 큰 버팀목이 됐다. 비전펀드가 지금까지 쿠팡에 쏟아부은...
G클래스 첫 순수전기차 등장…벤츠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출시 2024-11-07 11:19:33
‘에디션 원(EDITION ONE)을 올해 먼저 선보이고 일반 모델은 2025년 상반기에 출시할 계획이다. 벤츠 라인업 가운데 가장 긴 역사를 지닌 모델 시리즈 중 하나인 G-클래스는 1979년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 탄생한 이래 거듭된 진화를 통해 다른 차량에서는 느낄 수 없는 모험과 경험을 선사하며 궁극적인 오프로더의 기준...
포스코, '100% 포스코 강재 사용' 브랜드쉐어링 고객사 공개 2024-11-07 10:42:18
고객사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포스코는 일반 소비자들이 한눈에 '포스코 브랜드쉐어링' 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포스코 제품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스코 브랜드쉐어링은 100% 포스코 강재만을 사용해 제작한 고객사 제품에 대해 '스틸 바이 포스코'(Steel by POSCO)...
'미용의료기기' 아스테라시스 증권신고서 제출…"12월 코스닥 상장" 2024-11-07 10:08:56
제품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기기 '리프테라', 단극성 고주파(Monopolar RF) 기기 '쿨페이즈'다. 아스테라시스는 아시아, 남미, 유럽, 중동을 포함해 전 세계 62개국 대리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상장을 통해 아스테라시스는 365만 주를 공모한다. 주당 공모 희망가는 4천∼4천600원으로,...
일반 공산품을 의료기기로…온라인 부당광고 155건 적발 2024-11-07 09:22:50
일반 공산품을 의료기기로…온라인 부당광고 155건 적발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일반 공산품을 의료기기로 오인시키거나 허가받은 사항과 다르게 거짓·과대 광고한 사례 155건을 적발했다고 7일 밝혔다. 의료기기 광고자율심의기구와 함께 진행한 이번 점검에서 적발된 주요 위반 내용은...
LG전자, '고객경험' 연구 공유 '인사이트엑스 2024' 19일 개최 2024-11-07 08:00:05
LG전자, '고객경험' 연구 공유 '인사이트엑스 2024' 19일 개최 일반고객 200명 초청해 'AI시대, 인간의 조건' 논의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는 오는 19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고객경험을 주제로 '인사이트 엑스(InsightX) 2024'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럼프 재집권] 글로벌 '관세 난타전' 비화 땐 韓수출 60조원 넘게 감소 관측도 2024-11-06 18:23:19
기업이나 중국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애플 등 글로벌 기업에 영향을 주면 중국 현지로 반도체 등 중간재를 공급하는 한국 수출에도 타격을 주는 식이다. 구체적인 한국의 피해 전망도 나왔다. 대외경제정책연구원은 지난달 31일 보고서에서 미국이 양자 FTA가 있는 한국을 포함해 보편 관세를 부과하고, 주요국이 맞대응하는...
안정 찾은 사과 가격, 선물용은 더 귀해진다 2024-11-06 17:48:32
사과는 작년보다 가격이 떨어지지만 선물용 사과처럼 크기와 착색이 중요한 제품은 소비자 가격이 체감할 만큼 내려가진 않을 것이란 분석이다. KAMIS에 따르면 5일 사과 중품(후지·일반 소비용) 10개당 소매가격은 1만8129원으로 전년(2만1410원) 대비 15.3% 낮아져 상품보다 하락 폭이 컸다. 이광식 기자 bumeran@hankyu...
위츠, 11월 코스닥 입성…“글로벌 전력 전송 리딩기업으로 거듭날 터” 2024-11-06 17:25:19
위츠 비나(WITS VINA)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원가 경쟁력을 확보했다. 스마트 팩토리를 도입해 운영 효율화를 높였고 품질 관리에도 주력한 결과 삼성전자 품질 평가 3연속 A등급을 받으며 제품력도 입증했다. 위츠는 설립 4년차에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며 안정적인 실적을 시현하고 있다. 2023년 연간 매출액은 995억원,...
앱으로 술 쇼핑 '키햐', 1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11-06 11:04:03
오더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자가 앱에서 제품을 결제하고 원하는 픽업 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진다. 전통주, 해외직구품, 무알코올 음료는 일반 통신 판매와 같이 택배 거래가 가능하다. 올해 키햐는 가파른 양적 성장을 이뤘다. 1월 6개였던 도매사 파트너십은 17개로 늘었다. 이로써 전국 유통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