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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문 열어 2024-09-05 09:26:03
베흐트 등 잡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시즌(계절)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운영한다. 오는 13일까지는 패션 브랜드 오뮤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갤러리를 통해 29CM만의 차별화된 여성 패션 셀렉션(구성)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과 디자이너 브랜드 간 접점을...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잡화 관련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85% 올랐다고 밝혔다. 나이키 안 팔린다…신흥 브랜드 앞세운 마케팅은 치열패션업계는 펀러닝족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러닝화를 시즌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는 추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마이크로킥보드 유통' 아른, 하반기 IPO 추진 2024-09-03 17:40:03
위한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 잡화 등도 선주문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른의 지난해 매출은 421억원, 영업이익은 61억원이었다. 올 상반기 매출은 294억원으로 전년 동기(157억원) 대비 87% 증가했다. 아른의 목표 시가총액은 1000억원대다. 모회사인 에이치피오는 2021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해 벌어들인 공모자금으로...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은 약 85%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나체, 낫유어로즈, 로우클래식 Lc, 미세키서울, 애즈온, 오도어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징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과 숍인숍도 마련된다. 팝업존은 매달 가장 화제성 높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오픈 시점에는...
성수동 대림창고에 무신사 새 편집숍…"K-패션 거점으로" 2024-09-01 09:34:23
만날 수 있다. 신발을 제외한 패션 의류·잡화 상품 가운데 국내 브랜드 비중이 약 85%에 달한다. 무신사는 정미소에서 성수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며 50여년간 자리를 지킨 대림창고의 역사성을 반영해 편집숍 명칭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는 최근 성수동이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성지'로...
식자재마트, 골목상권 새 강자로 뜨자…전통시장 "여기도 규제를" 2024-08-30 17:50:10
“원래 식자재마트는 중소기업 잡화와 자영업자 대상 농산물이 주력이었는데 사세가 커지다 보니 일반 소비자에게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농산물을 팔게 됐다”고 했다. 대형마트와 달리 ‘규제 무풍지대’에 있는 것도 식자재마트가 급성장한 배경이다. 대형마트에 적용되는 의무휴업과 출점 입지 규제 등은 이들에는 남의...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7분 만에…" 오픈 첫날부터 '대박' [현장+] 2024-08-29 21:30:01
뷰티 및 잡화 코너를 확대했다. 이외에도 내외 유명 패션 라이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세계팩토리스토어’와 프랑스 스포츠 전문 브랜드 ‘데카트론’도 입점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죽전점이 주부들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기존에 이마트가 취급하지 않았던 카테고리 품목을...
친환경 브랜드 ToforTo 지속 가능한 가치 실천을 위한 ‘엄마와 딸’ 캠페인 진행 2024-08-28 21:42:53
차 삼성물산 잡화 수석 디자이너 출신 전미연 대표가 2023년에 런칭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잡화 브랜드 ToforTo다. 전미연 대표는 24년 동안 핸드백 디자이너로 근무하면서 만들었던 수많은 가방에서 나온 폐가죽이 심각한 환경 오염의 문제를 발생한다는 것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본인이 선택한 소재가 미래와...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최초의 럭셔리 패션 편집숍 분더샵은 그동안 패션·잡화를 주로 취급해왔는데, 분더샵 메자닌은 여기에 뷰티, 라이프스타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한 게 특징이다. 더 로우, 다니엘라 그레지스 등 '조용한 럭셔리'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여성 브랜드는 물론 체사레 아톨리니, 본토니 등 남성 하이엔드 클래식 브랜드...
2040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26 21:00:08
등 패션 잡화를 많이 구입하면서 시계의 희소성이 높아졌다는 분석도 있다. 에르메스에서 시계 매출은 애플 워치 브레이슬릿을 제외하고 2023년 기준 전년대비 23.2% 증가한 6억1100만 유로(약 9069억원)로, 2022년 기준 그룹 내 향수와 미용제품 매출을 추월했다는 점만 봐도 이를 엿볼 수 있다. 대부분 여성 시계 고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