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장우 우동 대박 나더니…백종원·김혜자와 붙는다 2024-03-03 14:44:19
혜자 브랜드 상품을 재출시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인 지난달 15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수량이 2800만개에 달했다. 이는 하루 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에 달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위스키에 빠진 MZ세대…수제맥주 업계 '휘청' 2024-02-27 18:20:27
상품인 ‘곰표밀맥주’를 재출시했다. 곰표밀맥주는 2020년 6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5800만 캔을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제주맥주 측은 “안정적인 매출원을 확보하게 됐다”고 했지만 전체 실적을 회복하기엔 역부족이었다. 제주맥주는 작년 하반기 직원 40%가량을 감원하는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코로나19...
주주환원 수혜주로 구성…신한자산운용, '밸류업 인덱스 펀드' 출시 2024-02-26 15:07:21
인덱스 펀드’의 명칭변경을 통해 재출시 하는 것으로 주주가치와 기업가치의 동시 성장이 가능한 기업을 선별하여 투자하기에 이번 밸류업 프로그램에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달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이후의 관련 저평가 종목의 재평가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해당 펀드의 1개월 성과는...
러 현대차 공장 인수 업체, 기존 모델 그대로 생산 재개 2024-02-22 23:35:44
재출시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러시아 업체에 매각된 현대차 러시아 공장이 자동차 생산을 재개했다고 22일(현지시간) 인테르팍스 통신 등 러시아 매체들이 보도했다. AGR자동차그룹(이하 AGR)은 "러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솔라리스' 자동차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상트페테르부르크 공장에서 생산과...
신생아 특례대출·보금자리론, 低利 금융상품 잇따라 출시…넓혀서 이사 갈 만한 곳은 어디? 2024-02-21 16:17:04
특례보금자리론도 지난달 30일 보금자리론으로 재출시됐다. ○자격 맞고 금리 유리한 상품은올해 첫선을 보인 신생아 특례대출은 대출 신청일 기준 2년 내 출산·입양한 무주택 가구와 1주택 가구(대환대출)에 대해 주택구입·전세자금을 저리에 대출해 주는 제도다. 대상은 주택 가액 9억원 이하, 전용 85㎡ 이하인 주택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서 누적 매출 1억 달러 넘어" 2024-02-20 09:33:39
특히 누적 매출의 74%는 재출시 이후에 창출됐다. 매출 순위에서는 현지 인기 모바일 슈팅 게임 '프리 파이어 MAX'를 제치고 1위에 올라 인도 '국민 게임'에 등극했다. 센서타워는 BGMI의 성공 요인에 대해 "높은 완성도로 신규 플레이어와 복귀 플레이어 모두를 끌어들이고 참여도를 지속해서 높이는 데...
1분에 53개씩 팔렸다…편의점 역사 새로 쓴 '이 상품' 2024-02-19 14:42:05
GS25는 지난해 재출시한 '혜자브랜드' 도시락·김밥 등이 1년 만에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하루에 7만7000여개, 1분당 53개씩 팔린 셈이다. 매출로 따지면 1100억원에 달한다. 배우 김혜자를 모델로 한 '김혜자 도시락'은 2010년 첫 출시 후 '혜자롭다'(가성비가 좋다는...
1년 만에 1100억원 '잭팟'…'국민 엄마' 도시락 또 통했다 2024-02-19 12:07:02
편의점 GS25의 '혜자 먹거리'가 또다시 홈런을 쳤다. 6년 만에 재출시된 '혜자 브랜드' 먹거리는 1년 만에 2800만개가 판매되며 11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거둔 것으로 집계됐다. 19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지난해 2월 도시락으로 재출시를 시작한 '혜자 브랜드' 상품이 1년...
'갓혜자' 또 통했다…1초당 1개 판매 2024-02-19 10:16:53
편의점 GS25는 작년 2월 '혜자 브랜드' 도시락 등을 재출시한 이후 1년 만에 2천800만개를 팔았다고 19일 밝혔다. 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가성비가 좋다'는 의미로 '혜자롭다'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혜자 브랜드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약 7년간...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김밥 등 2천800만개 팔려 2024-02-19 08:24:54
작년 2월 배우 김혜자의 이름을 딴 '혜자 브랜드' 도시락 등을 재출시한 이후 1년 만에 2천800만개를 팔았다고 19일 밝혔다. 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가성비가 좋다'는 의미로 '혜자롭다'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혜자 브랜드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