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자영업자·소상공인 위한 '비즈 전문관' 열어 2024-03-28 10:28:27
'비즈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즈 전문관은 사업자 회원 수요가 높은 식품, 사무용품 등을 한데 모아 8개 테마별로 추천한다. 예를 들어 요식업 테마에서는 카페 운영에 필요한 베이커리나 우유를, 탕비실 테마에서는 과자와 간식, 커피·차 등의 제품을 각각 모아서 보여준다. 필요한 상품을...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 실전형 학부모 입시교실 개최 2024-03-27 10:02:36
학부모 입시교실을 통해 수험생들의 대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학부모 입시교실은 1차 3월20일, 2차 3월27일, 3차 4월3일 오후 7시30분에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에서 진행되며, 교육 특성상 선착순 30명 마감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2025 학부모 입시교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뿐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점 6층 아동전문관에 몽클레르 앙팡을 비롯해 프랑스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 등 럭셔리 아동 브랜드를 들였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달 초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
SSG닷컴, 식품전문 '미식관' 개관…"그로서리 퍼스트 강화" 2024-03-26 08:36:22
식품 전문관 '미식관'을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그로서리를 중심으로 상품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주목도 높은 신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신상품',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SSG 온리(Only)',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모은 '베스트', 할인...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전문관 고급 브랜드로 새단장 2024-03-26 06:00:15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전문관 고급 브랜드로 새단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센텀시티 아동전문관을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으로 새로 단장한다고 26일 밝혔다. 럭셔리 아동복 대표 브랜드인 '몽클레르 앙팡'과 프랑스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싼 맛에 중국산 제품 샀더니…" 무서운 알리 전략에 '발칵' 2024-03-25 21:00:01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천억 페스타'를 시작했다. 특히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 100만원의 전용 랜덤 쿠폰을 제공한 것이 눈길을 끌었다. 이 프로모션은 입소문을 타고 행사 첫날에 17만명 넘게 몰려 조기 종료됐다. 한...
"이 정도일 줄은" 알리도 놀랐다…'10억' 쿠폰 첫날 동나 2024-03-22 09:45:04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하고 이의 일환으로 '10억 팡팡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나 조기 종료됐다. 10억 팡팡 프로모션은 앱에서 화면에 나타난 볼을 터치하면 무작위로 1350원, 1만원, 10만원, 30만원, 100만원...
"100만원 당첨" 인증 러시…10억 쿠폰 뿌리자 17만명 몰렸다 2024-03-22 07:36:04
알리, 알리 한다." 중국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 대상 10억원어치 랜덤 쿠폰을 뿌렸다. 이번 행사는 첫날에만 17만 명이 몰려 조기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18일부터 한국 상품을 판매하는 케이베뉴(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천억 페스타'를 시작했다. 이날부...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2024-03-20 10:05:56
이를 위해 우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 웰니스 전문관 '헬스+'(헬스플러스)를 인앱 형태로 도입한다. 헬스+에서는 여성건강용품과 면역, 수면, 이너뷰티 등 관련 상품을 강화한다. 또 성별, 연령, 건강 상태 등 소비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웰니스 매출을...
11번가, AI 추천 강화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2024-03-19 09:48:08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11번가는 유행에 민감한 2030 여성을 위한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OOTD·Outfit Of The Day)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주로 쓰이는 해시태그로, 오늘 입은 옷차림 또는 오늘의 패션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