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일이 왜 이렇게 달지?"…장마에도 끄떡없는 이유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11 13:36:28
6.5% 늘었다. 점보 키위 물량 비중은 전체 물량의 49%에 달하는 수치로 2021년 31%에서 대폭 확대됐다. 점보 키위는 일반 키위 대비 중량이 50% 가량 크고, 당도는 10% 이상 높은 상품이다. 올 여름 소비자들이 초고당도 과일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데는 생산과 유통의 혁신 효과가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대형마트...
카페도 아닌데 판매량 급증…'아이스라떼' 불티나게 팔린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04 14:29:29
750㎖의 특대형 사이즈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를 출시했다. 기존 라지 사이즈 제품대비 용량을 1.6배 늘리고 가격은 약 30% 저렴하게 책정했다는 점을 내세웠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 커피는 맛이없다는 편견을 깨뜨리기 위해 바리스타와 큐그레이더 등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다...
GS25, 넷플릭스 'D.P. 시즌2' 협업 상품 5종 출시 2023-07-25 10:50:22
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S25는 지난 5월 넷플릭스와 협약을 맺은 이래 넷플릭스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4종이 시중에 나왔는데 이 중 넷플릭스점보팝콘과 오징어튀김은 기존의 유명 제품을 제치고 해당 상품군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용량 키우고 가격은 저렴하게…GS25,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 출시 2023-07-18 11:23:56
점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의 용량은 780mL로, 기존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480mL) 사이즈의 1.6배 수준이다. 용량은 늘었지만 100mL당 가격은 기존 제품보다 30%가량 더 저렴하게 책정했다. 가격은 2400원이나 구독 '우리동네 GS클럽' 할인과 통신사 제휴 할인 등을 받으면...
용량 키우고 가격은 낮추고…GS25,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 출시 2023-07-18 09:29:48
결과 대용량 상품 매출이 전체의 71.2%를 차지한 점을 고려해 점보 사이즈를 출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적게 먹는 '소식좌' 트렌드가 지고 '점보 도시락' 등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점도 고려했다고 덧붙였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조금이라도 싸요"…887㎖ 스벅·8배 컵라면 '대용량'이 뜬다 2023-07-12 21:00:05
편의점 업체 GS25에서 내놓은 ‘점보 도시락’이 있다. 점보 도시락은 기존에 판매되던 ‘팔도 도시락’ 사이즈를 키워 출시한 초대형 컵라면이다. 중량이 729g으로 본래 팔도 도시락의 중량인 86g에 비해 9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 컵라면은 출시 직후 2~3일 만에 5만 개 물량이 동났다. 이후 소비자들의 판매 요구가 이어...
"이 맛에 캠핑한다"…韓 캠핑족 늘더니 인기 폭발한 제품 2023-07-11 14:21:47
평가다. 앞서 론카토는 34인치 점보 사이즈의 폴리카보네이트 하드 캐리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점보사이즈 캐리어는 장기 캠핑에 적합하도록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제주도, 강원도 한 달 살기 및 전국 캠핑 일주에 나선 장기 여행족들을 중심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장시간 운전에 따른 허리 통증을 막아주는 쿠션...
성수동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생긴다 2023-06-29 14:36:54
등 차별화상품도 선보인다. 넷플릭스 점보팝콘의 경우 GS25에서 기존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던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스낵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GS25는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넷플릭스 보러 편의점으로…GS25, 도어투성수에 팝업 매장 2023-06-29 08:10:41
수 있다. 협업상품 넷플릭스 점보 팝콘은 출시 직후 스테디셀러인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스낵류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MBTI(성격유형검사)에 따른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공간과 360도 돌아가면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GS25는 지난달 넷플릭스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편의점 MD전략, 소량화에서 대량화로…'점보 상품' 잇따라 1위 2023-06-27 13:49:48
‘넷플릭스점보팝콘’이 편의점 GS25에 입점한 400여종의 스낵 제품 중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발표했다. 넷플릭스점보팝콘은 GS25가 지난 15일 넷플릭스와 제휴해 출시한 제품으로 중량 400g의 특대형 제품이다. 시중의 일반 팝콘 제품(평균 70g)과 비교해 중량이 6배에 달한다. 특대형 자체브랜드(PB) 상품이 GS25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