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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말레이시아로 진출한 빼빼로데이'…CU 매장서 판촉행사 2023-11-09 08:06:05
206%, 점포당 평균 고객 지출액은 135.2% 각각 증가했다. 말레이시아 CU도 하루 평균 고객 수가 110%, 하루 평균 매출액이 111.4% 각각 늘었다. CU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글로벌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달까지 몽골, 말레이시아 500여개 CU 매장에서는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챌린지...
K-편의점, 신흥국 진출 경쟁 불붙어…몽골은 이미 장악 2023-10-29 09:01:01
서클K의 현지 점포도 모두 인수했다. 몽골의 CU 편의점에서는 점포당 하루 평균 200여잔의 커피가 팔리며, 김밥과 토스트, 핫도그에 몽골식 찐빵인 보즈와 전통 만두튀김인 호쇼르가 인기를 끌고 있다. BGF리테일은 또 말레이시아 기업인 '마이뉴스 홀딩스'의 자회사인 'MYCU 리테일'과 브랜드 라이선스...
명절 '혼밥족'은 편의점으로...도시락 판매↑ 2023-09-29 17:43:26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은 평소보다 30% 더 많았다. 대다수 명절 편의점 도시락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이었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59.4%, 2021년 63.8%, 작년 67.7% 등으로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다. 혼자서 명절을 보내는 젊은...
"어디도 안 갑니다"…추석 기간 '혼밥족'에 편의점 매출 쑥 2023-09-29 11:39:11
높은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이 30% 늘었다. 입지 특성에서 알 수 있듯이 명절 편의점 도시락 주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으로 나타났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59.4%, 20...
나홀로 명절 '혼밥족'에 편의점 인기…간편식 매출 매년 증가 2023-09-29 11:01:00
높은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이 30% 더 많았다. 입지 특성에서 알 수 있듯이 명절 편의점 도시락 주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이었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59.4%, 202...
주요 대기업 18곳, 추석 전 협력사 납품대금 6.7조원 조기지급 2023-09-17 11:00:04
디지털 교육'을 실시하고, 점포당 30만원의 지원금과 시장 전용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배포했다. GS칼텍스는 19년간 이어온 '한가위 사랑의 온정 나누기' 행사를 통해 쌀과 생필품 등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남 여수 내 복지기관 및 취약계층에 전달한다. 또 HD현대중공업은 울산 동구청에 4천250만원 상당의...
"CJ, 자회사 올리브영 폭발적 성장…목표가 11만→13만"-DS 2023-09-11 07:57:30
핵심이지만 우수한 큐레이션 역량 등을 기반으로 점포당 매출의 유기적 성장률도 이미 전년 대비 30%를 넘어서고 있다"며 "여기에 온라인까지 가세해 온라인 매출 성장은 전년 대비 46%를 기록 중"이라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CJ올리브영은 경영권 승계의 핵심 동력"이라며 "그룹의 역량을 총동원해 지난 7년간 자회사 중...
'한샘' 52주 신고가 경신, 관심 갖고 지켜볼 필요 2023-08-30 10:06:05
통합된 판매채널의 효율성(점포당 매출) 개선, 3) 규모의 경제 기반한 직시공 패키지 가격 경쟁력 확보 및 4) 그에 따른 시장점유율 확대 등이 필요. 동사 2024년의 관전 포인트"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거리두기 해제 첫 여름 휴가철…7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5.9%↑ 2023-08-29 11:00:02
등 오프라인 업체의 매출이 일제히 뛰었다. 점포당 매출은 편의점이 0.1% 하락한 것을 제외하면 대형마트(4.3%), 백화점(2.1%), 준대규모점포(2.0%) 등 대부분 업종에서 증가했다. 소비생활 전반에 걸친 온라인 구매가 확대되면서 온라인 업체의 매출 증가 폭은 오프라인 업체보다 컸다. 온라인 업체의 상품군별로 보면...
"점심값이라도 아껴야지"…반년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5 21:00:03
1000만개를 넘었다. 7월 해당 상품 취급 GS25 점포당 김혜자도시락 월매출은 평균 약 74만원에 달했고, 전체 도시락 상품군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2% 뛰었다. GS25 측은 "자사 도시락으로는 역대급 판매 속도로 1분에 약 40개씩 팔린 셈"이라며 "현재까지 직접 매출 효과는 약 500억원이며, 이를 연간으로 환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