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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희진, 박지원 대표 고소하자…하이브 "무고로 대응하겠다" 2024-07-25 09:46:41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유출 및 자신들의 의도대로 거짓 편집하는 행태를 수없이 반복해 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피고소인들은 지난 4월 민희진 대표의 두 차례에 걸친 내부고발에 대해 어도어 대표이사에서 해임할 목적으로 '모회사의 자회사 감사'라는 명목으로 고소인들이 사용하는 어도어 소유의 업무용 노트북...
"바퀴벌레 숙소" 뉴진스 엄마들 등판…민희진 vs 하이브, 또 '맞다이' [이슈+] 2024-07-25 09:25:32
업무방해, 전자기록 등 내용탐지, 정보통신망침해,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민 대표 측은 하이브가 민 대표를 해임할 목적으로 감사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업무용 PC를 강압적으로 취득해 개인적인 메시지 내용을 확보하고, 민 대표가 초기화해 반납한 노트북을 포렌식해 업무 아닌 개인 대화를 불법...
민희진, 하이브 경영진 고소…"카톡 멋대로 편집" 2024-07-24 20:18:05
내용탐지, 정보통신망침해,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민 대표 측은 하이브가 민 대표를 상대로 감사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강압적으로 업무용 PC를 취득해 개인적인 메신저 내용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개인 대화 내용을 편집하고 왜곡해 민 대표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을 형성하는 데 활용했다고도...
민희진, 하이브 경영진에 업무방해 등 고소…하이브 "무고로 대응" 2024-07-24 19:59:14
내용탐지, 정보통신망침해,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민 대표 측은 하이브가 민 대표를 상대로 감사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강압적으로 업무용 PC를 취득해 개인적인 메신저 내용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개인 대화 내용을 편집하고 왜곡해 민 대표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을 형성하는 데 활용했다고도...
민희진, 박지원 하이브 대표 고소…"개인간 대화 무단 유출" 2024-07-24 18:16:21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유출 및 자신들의 의도대로 거짓 편집하는 행태를 수없이 반복해 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피고소인들은 지난 4월 민희진 대표의 두 차례에 걸친 내부고발에 대해 어도어 대표이사에서 해임할 목적으로 '모회사의 자회사 감사'라는 명목으로 고소인들이 사용하는 어도어 소유의 업무용 노트북...
AIED 기업 유비온, 한글 특화 RAG AI 기술 기업 벨루가에 투자 2024-07-24 17:12:02
경험을 최적화하고 교수자가 마련한 학습 내용을 왜곡 없이 학습자에게 선보일 수 있다. 기존 생성형 AI 챗봇 서비스들에 나타나는 LLM의 약점을 보완하고 서비스의 기술적 차별점을 가져가기 위해 NLP(자연어 처리)를 통해 인공지능이 이해한 텍스트의 처리 결과물을 바탕으로 고도화된 생성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더불...
'얼차려 사망' 중대장, 유족에 "선착순 달리기 안 시켰다" 2024-07-24 13:07:27
전달되었을 것"이라며 "군의관은 왜곡된 정보를 바탕으로 국군의무사령부 의료종합상황센터에 환자 상황을 보고하여 후송 지침을 하달받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초기 환자 후송에 악영향을 미쳤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그러면서 "이처럼 중대장은 유가족을 기만하면서까지 자기 죄를 숨기려고 했을 뿐 아니라 그 결과로...
"음식양이 어마어마해요" 소비자원, 후기 평점 객관성 잃고 있다 지적 2024-07-23 12:25:20
거론된다.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입점 사업자의 권리 침해가 우려될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플랫폼)가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 임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규정한다. 소비자원 측은 "배달 플랫폼이 악성 후기 등에 의한 입점 사업자 피해를 방지한다는 명분으로 음식...
"별점 못 믿겠네"…'공짜 음식' 먹고 쓴 리뷰 대부분 2024-07-23 12:23:57
거론된다.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입점 사업자의 권리 침해가 우려될 경우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플랫폼)가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 임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규정한다. 하지만 배달 플랫폼이 악성 후기 등에 의한 입점 사업자 피해를 방지한다는 명분으로 음식 품질이나 배달에...
배달플랫폼 음식점 후기 미심쩍다했더니…"이벤트리뷰가 다수" 2024-07-23 12:00:11
다수" 소비자원 "별점 왜곡…리뷰시스템 개선해야"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많은 소비자가 배달 플랫폼을 이용할 때 참고하는 음식점 별점 평가가 왜곡돼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한국소비자원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 3사를 대상으로 한 후기(리뷰) 운영 실태와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