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스마일리월드 캐리어, 크리에이터 '밍구' 영입…골프여행 수요 겨냥 2024-10-25 17:03:14
캐리어의 편의성과 견고한 제품력, 디자인 등에 만족해 이번 프로젝트를 같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마일리월드는 골프 투어 여행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골프 투어 캐리어 콜라보(협업)’를 기획할 방침이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골프 분야 대표 크리에이터 밍구와 함께...
SK하이닉스 "HBM 둔화 우려 시기상조…내년 협의 대부분 완료"(종합) 2024-10-24 11:42:35
업체(중국)들은 제품력과 기술력에서 기존 업체와 큰 격차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응용처에 따라 성능보다 가격 경쟁력이 중요할 수는 있지만 PC, 스마트폰 등에서 AI 기능 탑재가 확대되면서 고성능 메모리 제품 탑재가 늘어날 것"이라며 "회사는 변화하는 경쟁환경을 감안해 레거시 제품은 빠르게 축소하고, 고부가...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화상치료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10-22 20:36:42
히알루론산 원료 단계에서부터 수년간 연구하여 제품력에서 차별성을 가지는 기술을 확보하였습니다. 모이스텐에서 제품화한 기초제품은 소비자가 시중에 판매되는 히알루론산 제품들과 다른 차원의 효능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대표는 “모이스텐은 정부지원 사업에 30여건이 선정됐고, 투자성과도 이뤄...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 가격을 내세운 것이 특징.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있으며 가격은 6000~8000원대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태그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中 전기차 시장 공략 속도…질주하는 알엔투테크놀로지 2024-10-16 09:30:47
자동차 전장부품사에 납품하고 있어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관성항법장치는 운전보조 시스템과 자율주행 자동차의 위치, 속도 및 방향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필수 장치다. 알엔투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자율주행자동차에는 1대당 최대 10개 이상의 관성항법장치가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중국...
'변화 DNA' 두산, 차세대 에너지·첨단 기계 앞세워 미래 개척 2024-10-09 16:22:42
및 조경용 장비(GME)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기반으로 북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2019년 북미 지역에 콤팩트 트랙터를 처음 선보인 두산밥캣은 이듬해 잔디깎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미국 스테이츠빌 공장에 총 7000만달러를 투자해 생산라인을 증설했다. 두산이 ...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마케팅 경로도 제각각이다. 김 대표는 제품력이 좋은 국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소비자에게 알리면 브랜드와 화해가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봤다. 화해는 브랜드의 성장 단계와 보유 자원을 평가하는 자체 대시보드를 운영 중이다. 그는 “성공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를 가장 빨리 감지하고 컨설팅과 투자를 할...
유한킴벌리 "지속가능 제품 95% 목표...환경 위해 모두 바꿀 것" 2024-10-05 06:00:55
우위로 제품력을 높이면서도 폐기물 발생을 줄였다. 1993년 청정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공장 설계 자체부터 청정 생산이 가능하도록 했다. 당시 전 공정을 하나하나 열어 분석하면서 제조 과정에서 나오는 폐기물이 적도록 말단 관리에 대한 최적화를 고민했다. 2000년 두루마리 화장지부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품...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동기 대비 29.8% 늘어난 471억원, 영업이익은 106.1% 증가한 53억원을 기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는 물론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갖춘 다이소의 장점에 토니모리의 우수한 제품력이 더해져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끌어낼 수 있었다”며 “이 같은 소비자 부응에 힘입어 점차 본셉 제품군을...
와디즈, 유튜버가 만든 주방 브랜드 '쿠자'에 투자 2024-09-26 09:43:58
팬덤, 브랜드로서의 제품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보기 드문 기업”이라며 “와디즈파트너스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와디즈 플랫폼과 롯데홈쇼핑 밸류체인을 활용한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함께 고속 성장하는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관회 쿠자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