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네이버·신세계 '슈퍼멤버십' 전쟁 2024-10-04 17:32:22
할인) △면세점(신라면세점 할인) 등 외부 제휴를 넓혔다. 그 결과 네이버플러스의 구독 유지율은 평균 95%를 넘어섰다. 업계에선 네이버플러스 누적 가입자가 1000만 명을 돌파했을 것으로 추산한다. 네이버의 멤버십 강화는 쿠팡을 염두에 둔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쿠팡 와우 회원은 지난해 말 기준 1400만 명에 달한다....
현대카드, 일본 아멕스와 '맞손'…해외 제휴 서비스 확대 2024-10-04 10:09:00
향후 다양한 국가에서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국내외 여행을 즐기는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시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 아멕스...
넷플릭스를 이 가격에?…"이건 진짜 대박이네" 환호성 2024-09-30 20:00:07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기존 넷플릭스 상품과 마찬가지로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네이버와 넷플릭스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양사 간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버 멤버십 회원에겐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를 끌어올리고 넷플릭스 입장에서도...
[게시판] 롯데멤버스-레드테이블, 외국인회원 확대 업무협약 2024-09-30 09:30:10
외국인 회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레드테이블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무기명 선불카드 '코리아 트래블 카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롯데멤버스는 이번 제휴로 엘포인트 회원카드 겸용 코리아 트래블 제휴카드를 신규 출시하고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서울=연합뉴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본다 2024-09-30 09:10:22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 구독료 4천900원(연간 이용권의 경우 월 3900원)으로 디지털 콘텐츠 혜택 중 하나인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은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11월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볼 수 있다 2024-09-30 08:53:51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 구독료 4천900원(연간 이용권의 경우 월 3900원)으로 디지털 콘텐츠 혜택 중 하나인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은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착한의사,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고객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선봬 2024-09-26 11:01:01
업무제휴를 통해 모바일 앱 ‘디지로카앱’ 회원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지난 6월 롯데카드 소상공인 경영지원 플랫폼 ‘셀리’ 내 검진예약 서비스 오픈에 이은 2번째다. 디지로카앱은 고객의 카드 이용 내역 및 관심사 등 성향을 분석해 취향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를 추천하는...
스마트폰과 차량을 경계없이 연결…삼성전자·현대차그룹 '맞손'(종합) 2024-09-25 11:19:04
제휴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전자는 자사의 스마트싱스와 현대차·기아·포티투닷이 개발 중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연동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기아도 2026년 선보일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의 연결성을...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6종 리뉴얼…"핵심혜택에 집중" 2024-09-25 09:26:44
기존 25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인상하고 회원 선호도가 높은 제휴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재편했다. 연회비 100만원을 내는 더 퍼플은 바우처 이용 방법을 단순화했다. 나머지 4종은 적립률 체계를 단순화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결제한 금액의 1.5%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카드마다 바우처와 혜택에...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달 1∼6일 제휴카드로 명품이나 시계, 주얼리(장신구) 상품을 단건으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음 달 9∼13일에는 명품과 패션, 잡화에서 동일한 신백리워드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선 '커뮤니티 페스타'를 열어 커뮤니티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