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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성수 "2금융권 DSR 40% 계획없어…자체적으로 판단해야" 2021-07-28 20:39:46
은성수 금융위원장은 오늘(28일) 제2금융권의 대출 규제 강화와 관련해 "일률적으로 제도를 바꿀 생각은 현재로선 없다"고 밝혔다. 은 위원장은 이날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적용에 따른 금융권 방역 이행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서울 남대문 롯데카드 콜센터를 방문해 기자와 만나 이 같이 말했다. 현재 은행권에는...
은성수 "가계대출 증가율 3~4%로 억제…2금융권 엄격 관리" 2021-07-28 17:25:26
2금융권에선 60%로 완화돼 있다. 은 위원장도 이날 “금융업권 간 규제가 다른 점을 이용한 2금융권의 대출 확대가 우려되고 있다”며 “규제 차익으로 인한 시장 왜곡이 없도록 2금융권 가계대출도 철저히 관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롯데카드 남대문 콜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대출경쟁을 자제하고 카드론 등에...
경기도, 3341억 투입해 '노후경유차 제로' 추진 2021-07-27 08:43:29
시행되는 제3차 미세먼지 계절관리기간(’21.12.~’22.3.)에 즈음해 저공해조치 미이행 시 유예 없이 운행제한 단속을 시행해 과태료를 부과할 예정이다. 한편 도는 저공해 조치 지원을 받고자 하는 배출가스 5등급 경유차 차주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홈페이지’를 통해 저공해조치 신청도 안내하고 있다....
[임대차법 1년] ② 끊이지 않는 분쟁…등록임대 논란도 2021-07-25 08:50:32
서둘렀다"며 "좀더 준비된 이후에 제도를 시행해야 했을 텐데 너무 급하게 추진돼 혼선이 커졌다"며 아쉬워했다. 정부는 지자체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 한국부동산원 등에 콜센터 등 상담 조직을 설치하고 대응에 나섰지만 초기에는 상담 인력조차 제도를 숙지하지 못해 혼란을 겪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누구 말이...
"고객센터 노조 파업 멈춰달라"…건보공단 이사장 단식 돌입 2021-06-14 10:37:33
올라온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콜센터) 직영화 및 직고용을 반대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자신을 건보공단 직원이라고 밝힌 청원인은 “무조건적인 직고용은 공정의 탈을 쓴 ‘역차별’”이라며 “공정한 채용을 진행하려 애쓰는 건보공단의 공정성과 형평성을 훼손시키지 말아달라”고 호소했다. 이 청원인은 “콜센...
안감찬 행장 "수익 다변화·디지털 경쟁력 높여 부산은행 新르네상스 열겠다" 2021-05-25 15:35:34
담은 사연을 대신 전하는 ‘사랑의 콜센터’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안 행장은 당첨된 사연의 주인공에게 전화해 축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취임 후 은행장 직속 미래전략태스크포스를 운영해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실행계획을 수립하는 등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신명 나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방역당국 "취약계층 코로나19 선제검사 확대" 2021-05-07 15:31:35
중앙방역대책본부 제2부본부장은 7일 오후 열린 중앙방역대책본부 정례브리핑에서 "그동안 선제검사를 통해 확진자를 조기 발견하고 감염 확산 차단에 기여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돌보미·다문화콜센터·청소년쉼터 등 여성·아동 시설 종사자는 7일부터, 노인일자리기관·노인복지관·노인돌봄서비스 등...
CS쉐어링, IT 융합 경제 중심 마곡지구로 사옥 확대이전 2021-04-20 10:05:08
대표는 “기존의 콜센터 아웃소싱은 1년차, 2년차가 되어도 용역 이상의 서비스 구현이 안되어 불만을 갖는 기업이 많다. 반면 씨에스쉐어링은 CS기반이 없는 무에서 시작하여 안정화를 이루고 이후 효율화 단계를 거쳐 최적의 CS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도화를 추진하고자 한다”며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IT...
소매금융 접는 씨티은행, 매각?점진적 축소?…고객불편은 불가피(종합) 2021-04-16 14:32:03
지점 영업, 콜센터 등을 포함한 대고객 업무는 현재와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이라며 "향후 고객들의 은행 이용에 불편함이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세부 계획을 수립하여 이를 이행해 나갈 계획으로, 향후 서비스에 변경내용이나 기타 필요한 조치가 있는 경우 고객들께 상세히 안내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소매금융 접는 씨티은행, 매각?점진적 축소?…고객불편은 불가피 2021-04-16 12:36:00
지점 영업, 콜센터 등을 포함한 대고객 업무는 현재와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이라며 "향후 고객들의 은행 이용에 불편함이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세부 계획을 수립하여 이를 이행해 나갈 계획으로, 향후 서비스에 변경내용이나 기타 필요한 조치가 있는 경우 고객들께 상세히 안내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