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오리온, 조성아22 이어 투쿨포스쿨까지…美 세포라 입점 `쾌거` 2015-10-01 17:19:43
투쿨포스쿨이 미국 세포라에 입점했다. 투쿨포스쿨은 2일 미국 전역 46개 세포라 매장에 `다이노플라츠` 라인과 `에그` 라인을 주력으로 43개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이 입점할 예정인 세포라는 루이비통모넷헤네시(LVMH) 그룹이 운영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이다. 프랑스, 호주,...
K코스메틱, 美 세포라 잇달아 입점 `쾌거` 2015-09-04 09:13:01
터치인솔, 조성아22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미국 세포라 입점 소식이 잇달고 있는 가운데 `모공팩`으로 유명한 카오리온도 미국 세포라 입점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지난 8월 27일 미국 세포라 288개점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차후 매장에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카오리온은...
K-뷰티, 아시아 넘어 美시장 공략 2015-08-05 08:50:25
부문 2위에 랭크돼 있다. 이외에 토니모리, 터치인솔, 조성아22 등이 `단품`으로 세포라 미국 매장에 입점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중 조성아22는 지난 4월 론칭한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월 총 60개 품목으로 미국 세포라 10개 매장에 단독 매장을 입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세포라 입점을 ...
조성아22, 미국 세포라에서 K뷰티 위상 높였다 2015-07-29 11:00:27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노하우를 적용한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22`가 미국 세포라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조성아22는 지난 4월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를 미국 내 30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 론칭한 이후 3개월만에 단일 품목으로 약 14억원 매출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동공미인 브로우 메...
미미박스,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2015-06-16 18:42:52
큐레이션 커머스 기업이다. 트렌드에 집중하는 미미박스는 `아임 아이섀도(I`m eye shadow)`, `아임 블러시(I`m blush) 등 아임 시리즈와 같은 자체 브랜드 출시와 함께 `미미박스x포니의 샤인이지글램 섀도 팔레트`와 `미미박스x조성아22의 겟핏치글로우팩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로서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5-19 18:33:36
마사지 하듯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가 올해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합니다. 조성아22의 새로운 바운스 업 팩트인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이달 20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캡에 퍼프가 달린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의 바운스...
[봄, 꽃보다 쇼핑] 봄철 피부관리가 고민이라면…뷰티특집전 2015-05-13 07:01:01
밤 모이스트 패키지’ 특별 판매전, ‘조성아 22 히든 파운데이션’ 특가 할인전 등 뷰티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일본 mtg사의 미용기기 ‘누페이스’(29만8000원·사진) 방송도 준비 중이다. 누페이스는 안면 리프팅, 피부탄력 회복, 붓기 완화 등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미세한...
미국인도 반한 한국 화장품…'화장품 천국' 세포라 입성 줄잇는다 2015-04-25 18:05:00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조성아22 관계자는 “특이한 색상, 팝아트를 접목한 용기 디자인이 미국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조성아22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조성아 씨가 2012년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다.세포라를 처음 뚫은 것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었다. 라네즈가 2009년 프랑스 세포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4-20 18:37:37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조성아22가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합니다.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전 세계 29개국 1천 900여 개의 매장에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브랜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성아22는 인기 제품 중...
조성아22, 세포라 입점 "미국 시장 본격 공략" 2015-04-20 09:30:42
조성아22가 세포라 입점을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 조성아22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동공미인 브로우 메이커`를 미국 내 30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전 세계 29개국 1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